자전거와 강물로 된 말 환상과 인터넷 방송
환상가운데서, 나는 내 자전거를 타고 어떤 시골길을 내려가고 있는데,, 큼지막한 돌들과 덤풀나무들이 그 오솔길 사방으로 있습니다. 나는 내가 타고 가면서,, 그 강에서 나는 물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나는 앎니다 그곳이 그 오솔길 저쪽 아래쪽으로 있다는 것을,,, 그래서 나는 내 자전거 페달을 더 빠르게 밟았습니다,, 내가 가고자 하는 곳에 당도하고자. 내가 어떤 모퉁이를 돌았을 때에,, 나는 그 강을 따라서 늘려있는 많은 큰 돌들과 탁터인 곳을 봅니다, 돌들은 그 입구부분을 따라 수북히 쌓여 있었습니다. 나는 내 자전거를 한 큼지막한 바위곁으로 세우고는,,, 내가 좋아하는 곳으로 급히 가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이 높이솟은,, 매끈한 한 바위,, 태양빛이 밝게 드는 곳에 있는,, 그 곳위로 앉았습니다. 그것은 정말 기분좋은 일이었습니다,, 이처럼 조용한 장소에 있다는 것이. 나는 내 두 눈을 감았습니다 ~ 내 옆쪽에서 흐르는 그 물소리를 들으려고. 돌연, 나는 어떤 소음같은 소리를 듣고는,, 내 눈을 퍼뜩뜨고는,, 이러저리 돌리며,, 그리고 내가 앉은 바위에서 튀어오르듯 일어났습니다. 나는 내 앞쪽의 그 강물 한 지점속이 격열히 요동치는 것을 봤습니다. 그 물이 공중으로 솟구쳐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갑자기 거기에 말(a horse) 한 마리가 그 (솟아오른) 강물안쪽으로 서 있었습니다, 그 말은 강물로 만들어진 것이었습니다..그것은 강물로 된 말(a horse)이었습니다!
나는 충격에 휩싸였고,,, 또한 잔뜩 궁금해졌습니다,, 왜 말이 그기에 있는지가.. 돌연, 나는 느꼈습니다 주님이 내게 일어나,, 가서 그 말을 타고, 그분을 타고서 그 강을 행진해 나가라 말하는 것을. 그래서 , 나는 일어났고,, 그 돌들을 넘어서 그 강속으로 발을 들여놓았습니다. 그 말은 나를 찬찬히 조심스레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 말에게로 더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헌데 그것이 찬찬히 걷고 있었는데,, 왜냐하면 그 강물이 다소간 좀 더 빠르게 흐르고 있었기때문이었습니다. 그렇게,, 나는 마침내,, 그 말에 다다랐고, 그러자 그 말이 나를 보고서,, 그 머리쪽 부분을 낮춰 주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내겐 너무 높았기 때문이었습니다. 나는 그 말의 뒷 부분을 쳐다봤고,, 그리고 손을 뻗어 그 뒷 부분을 만져봤습니다,, 그것은 말 그대로 물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또,, 영이었습니다. 나는 올라타기 위해 손을 내 뻣었는데,, 그런데 돌연,, 내가 위쪽으로 옮겨졌고, 나는 그 물로된 뒤쪽부분으로 앉아있었습니다. 그러자 물이 내 바로 아래쪽에서 소용돌이 쳤습니다. 그때 갑자기 우리는 아주 빠르게 그 강을 달리고 있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을 위에서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 꼭 붙들어야 했습니다. 우리가 빠르게 달리므로 인해,,그 강변쪽의 모든것들이 흐릿해졌습니다. - 끝.
주님이 말했습니다, " 내가 너희 도시에서 움직이고 있다,, 그리고 너희 나라에서. 나는 내 백성이 이해하길 원한다,, 내가 행하라 부른 너(희)일을 달성하는데,, 너희는 너(희)자신의 힘으론 아무것도 할수 없다는 것을, 대신 그것은 모두 내 자신의 힘으로 행해져야 하는 것을. 너희는 또 너희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을 공포나 두려움에 젖은 채 바라봤어는 안된다, 이는 이러한 것들이 너(희)를 벗어나게 방해 할 것이기 때문이다, 대신 너(희)는 전적으로 나로 일하게 해야 한다, 이는 내가 너(희) 안쪽으로 두었던 바의 모든 것을 풀어 움직이게 해야 할 시간이기때문이다. 만약 너(희)가 그 강변 강둑 위로 머물거나, 혹은 단순히 안전하다는 느낌에,, 계속 강변을 따라서만 움직인다면,, 너(희)는 (다가)오는 그 벗어나게 하는 것들로 인해 그 속(주 무대)으로 들어가지 못할 것이다. 너는 나를 온전히 전적으로 신뢰해서, 너 자신을 내게 완전히 굽히지(내어주지) 않음 안된다. 내가 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너 또한 내가 하고 있는 일 그 자체여야 한다, 너희 날에 내가 풀어놓기 원하는 모든것들을 선도하기 위해. 너희는 인간들을 따라가지 말 것이다, 너희는 나를 탈 것이다, 이는 이것이 너희 운명이기때문이다! 완전히 내 영광의 능력으로 움직일 시간이다 !
- 12-01-15
여기 오늘 밤 예배 인터넷 방송이 있습니다,, 그 가운데서,, 하나님이 (폭발하듯)일어서셨고,, 많은 치유함이 동시에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전적으로 그 속으로 뛰어 들 시간입니다 !!!
직접 들으시려면 아래를 클릭 :
실재 비데오 간증 그 모임가운데서의 동시에 일어난 치유 :
( 페이스 북에서 봤는데,, 이 할머니의 손목이 예전, 5 년전 수술로 그 뼈를 제거했는데,,, 새로운 뼈가 생겨났다고,,그래서 자유롭게 움직일수 있다고,, 간증하고 있음 , 다니엘 주 )
P,S : 영계의 생성원리를 이해하기 위해선....
저 다니엘이 이 앞쪽으로 영계의 생성원리,, 를 이 수전에 메시지를 보면서,, 이해하고선,,, 이 앞쪽에서,, 2 ~ 3 년 전,, 이분의 메시지를 증거로 보이면서,, 그것의 확인을 위해 저 " 스베덴 보리, Mitt Jeffords 의 글을 번역 후 인용해 왔더랬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찾아보면,, 분명 이 비밀을 이해하게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영광을 주 예수 그리스도께 돌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