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2016년 미대선에서 정치가 아닌 하나님의 권능을보다

danieell 2016. 6. 5. 17:53

미국대선과 트럼프 후보에 대해서 제가 계속해서 동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정치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세계적인 거부들이 미국의 거의 모든 신문방송을 소유하고 미국인들에게 계속 음란한 세속적 문화와 반기독교 사상을 세뇌시켜왔습니다.



세계 역사상 미국은 가장 기독교 기반으로 세워지고 통치된 국가였습니다.



그런 미국이 동성애를 합법화시킨 배후에는 사단에 조종당하는 미국 엘리트층들이 (이들은 사술집단인 프리메이슨과도 깊게 연결되어 있음) 미국의 문화를 타락시키고 법을 부패시켜 왔기 때문입니다.


미국에 큰 영향력있는 신문방송사가 대략 60개 정도라고 합니다. 미국의 반기독교적인 기득권층이 그중 90%를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들이 만들어 내는 뉴스와 문화가 한국에 그대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한국에 걸그룹들들이 추는 춤들은 10~20년전에는 유럽, 미국에 가장 저속한 술집에서 창녀들이 추던 춤이라고 합니다. 미국문화가 음란해졌고 한국은 바로 그 뒤를 쫒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언론과 정치, 경제인들을 마음대로 통치하고 있는 거대 권력을 하나님께서 무너트리고 계십니다. 한국 신문, 방송도 보도합니다. 미국인 과반수가 힐러리와 트럼프를 싫어한다고. 한국 신문방송이 보도하지 않는것이 있습니다. 미국에 63개 영향력있는 신문 방송사 중 60개가 트럼프를 낙선시키고 힐러리를 당선시키는 운동을 해왔다는 사실을.

 

60개 언론사가 집요하게 트럼프의 부정적인 부분만 보도하고 힐러리는 긍적적으로 부각시켜왔는데 힐러리나 트럼프에 대해서 비슷한 수준에 비호감을 보인다는 사실에 미국 기득권층이 두려워 떨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들은 자신들이 원하는대로 미국을 이끌어 왔습니다. 동성애 합법화는 미국에서 기독교를 무력화시키려는 공격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언론이 가르쳐 주는대로 고분 고분 좀비처럼 따라오던 미국인들이 더이상 언론의 말을 듣지 않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자신이 대통령이 되면 반낙태, 미국 헌법 고수를 하겠다고 약속했고 그런 사상을 가진 법관만 대법관에 임명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강남역에 화장실에서 젊은 여자가 살해됐습니다. 남녀공용 화장실을 사용할 때 느끼던 두려움과 불쾌감을 여자들이 표출한 것이 강남역에 모여든 여성추모행렬이라고 생각합니다.  


미국에는 남녀공용 화장실이 없습니다. 그런 미국에서 오바마는 미국내 국공립학교에 트랜스젠더가 마음대로 화장실, 샤워실을 사용하게 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양성화 수술한 사람들 뿐 아니라 남성의 육체를 그대로 가지고 있지만 자신인 여성이라고 느낀다면 여성화장실이나 샤워실을 사용하도록 허락하도록 하지 않으면 국가에서 학교에게 주는 기금을 주지않겠다고 했습니다.



남녀가 함께 샤워하는것을 어렸을 때부터 시켜야 한다고 주장하는 교육자들이 니타나고 있습니다.


힐러리와 미국 언론, 대부분의 정치가들은 이런 흐름을 그대로 이어 갈 것입니다.


주님은 우리에게 하나님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이땅 가운데서도 이루어지고 아버지 나라가 이땅에 임하도록 기도하라고 가르쳐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 우주의 통치자로서 하나님의 보좌의 기초는 공의와 정의입니다. 공의와 정의가 무너지면 기독교는 박해당합니다.



누구도 미국 거대재벌 소유 언론에 맞서서 트럼프처럼 담대하게 싸우고 이긴 적이 없습니다.



미국 언론들은 왜 갑자기 자신들이 힘을 못쓰는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들을 패배시키고 승리하시는 분은 그들이 그렇게 자주 대적하고 조롱해 온 이스라엘의 하나님임을 그들은 모릅니다. 트럼프는 우리처럼 흠 많은 약한 인간일 뿐입니다. 그래서 중보가 필요합니다. 그가 하나님을 경외하기를 중보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을 보호하셔서 수많은 영혼이 추수되는 대부흥을 일으킬수 있도록 은혜를 주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2016년 미대선에서 경험하고 있습니다. 팔레스타인이 두려워서 포도주 틀에서 타작을 하던 기드온 같던 미국 형제, 자매들이 용기와 소망으로 일어서고 있습니다.



이땅에 정치에서 역사하며 기독교인을 무력화시켜 온 사단과의 영적전쟁에서 승리하여 미국과 전세계에 대부흥을 위해 우리의 중보와 관심이 집중될 수 있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제가 2016년 미국 대선에서 저는 정치가 아닌 하나님의 권능을 봅니다.



그 권능이 한국에도 역사해서 통일로 가게 되길 기도합니다.


출처 : 옛적 그 선한 길(the old path way)
글쓴이 : esther1967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