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637 ] Susan's TimeLine Message

danieell 2021. 8. 8. 10:09


위 사진에서 보는 바,, 번역하는 수전의 메시지로서,, 오늘 4 시간 전 그녀의 페이스 북,, 타임라인에 올랐던 그녀의 메시지 인데,,, 번역할 만 하다 싶어 번역합니다.
그냥 복사해 올수가 없어,, 내장 사진으로 그냥 찍어서 올립니다... 원문은 그 사진을 참조하면 되겠습니다,,,, 다니엘 주.


-----------------------------------------------------------------------------------------------------------------------------------------------------------------------------------------------------------------

,,,,,,,, 내 의자에 앉아서,, 그냥 그분의 임재(presence:현존)함에 감사하면서,, 곰곰히 생각하고 있었는데,,
돌연,,영안에서,, 나는 하늘(sky: 창공)을 보게 되었고,, 그기에 불(화염으)로 된 공들이 다시금 가득한 채로,,내 달리고 있었습니다. 나는 최근 이것을 전에 두번 봤었더랬습니다.
하늘에서의 활동들이 사납게,,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하나님이 심각합니다.

불로서 응답하시는 주님이, 이 [땅의] 영역(this realm)으로 그 분의 대답하심을 가져 들어오고 계십니다. 많은 자들이 아직은 그 분께서 그들을 위해, 혹은 그 분이 그들에게
응답하고 있다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당신이 처한 환경에 흔들리지 마십시오!
고개를 들어 보므로서,, 하나님이 일들을 당신을 위해 그 분의 방식으로 수행하고 계심을 알 시간입니다.

하나님의 갑잡스런 일들이 땅을 치고 있습니다. 크다란 시련들과, 격변들, 어지러운 폭동(turmoil)은 그 분의 영광이 더욱 들어오고 있다는, 하나의 징조입니다.
지켜 보십시오 ! 귀 기울이십시오 ! 그 분이 당신에게 응답하고 계십니다 그 분의 불이 당신의 삶(생명)속에서,, 당신의 땅(land:지면)에서 충만히 작용할 것입니다.
보십시오 그 분의 영광이 당신의 골치 아픈 문제들을 치고 있고,, 그 분의 갑작스런 일하심이 계속해서 확대할 것입니다 !

역대상21:26 다윗이 그기서 여호와께 제단을 쌓았고, 번제와 화목(화평)제를 드리고는,, 여호와를 불렀더니 : 그 분이 그에게 불로서 그 번제 제단위로 하늘로서 응답 하였다.

- Susan G O'Marra
202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