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voices ( 17, 18 )

danieell 2021. 9. 4. 14:40


이사야 47:10 " 너희가 너희 사악한 것을 신뢰했다 너희가 말했다, " 나를 보는이가 아무도 없다 " ; 너희 지혜와 너희 지식이 너희정신을 바꿔 놓았다, 너희가 너희 마음속에서 말하길, 내가 (스스로) 있고 ; 나 외에는 다른 아무도 없다. " 라고

이사야 64:6 하지만 우리 모두는 깨끗지 않은 물건으로 있다, 우리 모두의 의(바름, 옳음)는 더러운 넝마 조각으로 있다. 우리는 나무잎처럼 빛이 바랬고, 우리의 부정함 전부는 바람처럼 우리를 날려갔다... "

로마서 1:22-26 " 그들 자신을 지혜롭다고 고백하는 그들이 바보들이 되었다, 그들은 썩지 않은 하나님의 영광을 부패하는 사람처럼 만들어진 형상으로 바꿔 놓았다..... 그러므로 하나님 또한 그들을 깨끗지 않음으로 완전히 줘 버렸다(이사야 64:6), 그들 마음들의 욕망 안에서,, 그들간에 그들 육체들의 명예를 빼앗도록, 그들은 영원히 복된 하나님의 진리를 거짓과 교환하여, 창조주 보다 창조된 생물을 오히려 우러러 섬겼다. 진실로. 이런 이유로 하나님의 그들을 악한정욕들에 넘겨주어,,(그들 자신의 기독교를 지배하는 주인들이자 신들이 되도록)".

마태복음 15;7-11 " 너희 위선자들이여, 이사야가 너희를 두고 예언하여 이르길, " 이 사람들이 그들 입술로는 내게로 가까이 다가와서,, 나를 그들 입술로 높이는데 ; 하지만 그들의 마음은 내게서 멀다. 헛 되이 나를 정령코 예배한다,, 교리를 위해(목적으로) 사람의 명령들을 가르키면서. 그가 그 군중을 불러,, 말하길, " 들어 이해해라 : 입으로 들어가는 것이 사람을 더럽히지 않고,, 대신 입 바깥으로 나오는 그것이 사람을 더럽힌다는 것을."

시편 66:18 " 만약 내가 부정(죄)를 내 마음속에서 생각하면, 여호와가 내 말을 듣지 않을 것이다."

이사야 59:1-2 " 보라, 여호와의 손이 구원하지 못할 만큼 짧아지지 않았다 ; 그의 귀가 듣지 못할 만큼 막혀있지 않다. 하지만 너희의 죄(부정)가 너희를 너희 하나님으로부터 갈라놓았고, 너희의 죄들(너희 자신의 주인이자 신이됨)이 그분의 얼굴을 너희로부터 숨기게 했다 그래서 그가 듣지 않는다."

시편 80:3 오~~ 하나님 다시 우리를 돌리소서, 당신의 얼굴을 비추소서 ; 우리가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오 만군의 여호와여, 얼마나 오래 당신이 당신의 백성 기도를 대적해 화내실 것입니까 ? "

그들은 이 세상으로 되었다, 그들은 이 세상으로 말한다 ; 그들은 그들 자신의 일함들과 그들 자신의 의(옳음,바른것)을 말한다, 그리고 그들 자신의 선한것을, 그리고 그들이 그들 자신 의 그리스도(기독)교를 지배하는 주인이자 신들이고픈 그들 세상 욕구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행했던 그것들을 말한다. 모든 그러한 말들은 내 눈엔 가증스런 것들이다. 내가 그것들을 내 입 밖으로 뺏어 버릴 것이다. 왜냐함 그들이 그 " 옛 사람" 의 죄들을 즐거워 했기 때문이다 ; 그들 눈과 그들 마음, 그들 정신속의 보지 못함으로 인해 그들을 지배하고 있는 그 죄들을 (즐거워 했기에). 그들은 내 말,,그들의 소경됨, 그들의 곤고함, 그들의 벗고 있음, 그들의 비참함, 그들의 그리스도에 관계된 것들에 대한 가난함을 내가 보고있다,, 증거하는,, 그 말에 동의 하지도, 혹은 그 말을 믿지도 않는다. 만약 어떤 사람이라도,, 그가 죄인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그럼,,그는 거짓말장이이다,, 진리(진실)를 알려고 찾아 구해본 적이 없는, 대신 그 자신을 붙들고 있는 자긍심이 그를 속였다. 이러한 자들이 그들이다,,그들 하는 기도의 말로서 나의 화를 격발기까지 하는,, 그들의 말은 그 " 옛 사람 " 의 욕구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들을 구하는 것 외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이러한 자들이 그들이다,, 그들 죄성의 욕구들,, 그들 자신 소유의 주인이며 신이고픈,, 그 욕구에 죄에 죄를 추가하는 자들.

요한 1서 4:5-6 " 그들은 세상으로 되었다 : 그러므로 그들은 세상으로 말하고, 그 세상은 그들 말을 듣는다. 우리는 하나님으로 되어 ; 하나님을 아는 그는 우리 말을 듣는다,, 하나님으로 되지 않은 그는 우리 말을 듣지 않는다. 이로서 우리는 진리(참)의 영과,, 실패한 영을 안다. "

요한 1서 1;8 " 만약 우리가 죄가 없다 말한다면, 우리는 우리 자신을 속인다, 그리고 진리(참)가 우리속에 없다. "

오바댜 6 " 너희 마음의 자긍심이 너희를 속였다..."

이제 이 다른 사람, 그 자신을 높인 그 자에 의해 경멸과 거절을 받았던 그 자(사람) ; 이 사람, 그 죄의 사람에게 원치 않게 포로 되었던 자, 그는 내 사랑의 은혜로 옷 입혀졌었다 ; 그리고 내 사랑이 수많은 죄들을 덮는다. 그 깨끗지 않은 것 전부, 악의 전부, 사악함의 전부, 뒤집어져 버린 전부, 너 " 옛 사람 " 의 빽빽한 죄들 전부를 덮을 수 있는 그 의복보다 더 아름다운 어떤 의복이 있을 수 있느냐 ? 이 세상으로 된 많은 형태의 의복들이 있다,, 인간들이 이러한 것들을 가지고서 덮어보려 사용하는, 하지만 나는 그것들 모두를 뚫고서 들여다 볼 수가 있다. 내 눈으로부터 그 마음의 죄들을 숨길 수 있는 어떤 선한 의도들, 변명들, 바른 일함들, 논리들, 혹은 어떤 최고의 노력함들도 없다 " , 주의 말이다. " 그것은 기록된 대로이다, " 사람은 그 바깥 외모로 본다 하지만 하나님은 그 마음을 본다". 오직 내 사랑이 너희 마음을 덮을 수 있다. 기억해라 내가 네게 보였던 것을, 너의 승리는 내 사랑에 있단 것을 ; 이는 내 사랑이 모든 것들을 정복하(오르)기 때문이다. 내가 이 진실(진리,참)을 아는 자들의 그 말을 듣는다. 내가 마음이 낮은 자들의 말을 듣는다. 내가 내 도움이 필요한 자들의 말을 듣는다. 내가 내게 부르짖어 말하는 자들의 말을 듣는다, " 어버지, 내게 자비를 베푸소서 ; 이는 내가 죄인으로, 내 자신으로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나를 용서하소서, 주인님, 나를 내 자신 소유의 의(바름, 옳음), 그 더러움에서 깨끗히 행구소서." 내가 이사람의 말을 듣는다, 그리고 그가 내게 그를 낮추도록 허락했을지라도,,그에게서 모든 그의 세상 옷,, 예전 그의 죄들을 가리도록하는데 사용한,, 그 옷들을 벗기도록 허락했을찌라도,, 내가 그를 내 피; 내 진리의 의복과 그를 향한 내 사랑을 가지고서 옷 입일 것이다. 그가 죄에 포로일찌라도, 죄가 더 이상 그를 지배하지 못한다 왜냐함 내 사랑의 빛이 그에게 비췄기 때문이다 ; 내가 그를 용서했다 내 진리(참)이 그를 거룩게(깨끗게) 했다, 그는 그의 마음속에서 안다,, 오직 한 주인, 한 하나님이 있는것을. 내가 부숴진,, 상한(뉘우치는,통회하는) 마음의 자들 말을 사랑한다 ; 이는 그것들이 " 자기 " 우상 예배 ; 그들 자기의 주인됨과 하나님 됨을 미워했던 자들의 말이기 때문이다.

잠언 12:17 " 진실(참)을 말하는 그는 의(옳음, 바른것)을 내 보인다, 하지만 거짓 증인(그 " 옛 사람 " ; 그 위선자)은 거짓을 보인다."

이사야 58:1-2(확충역) " 크게 부르짖으라, 아끼지 마라. 너의 음성을 나팔처럼 높혀 내 백성에게 그들 범죄함을, 야곱의 집에 그들 죄들을 선포하라! 그렇지만 그들이 나를 구하고 나에게 묻고, 내게 매일 요구하여,, 내 길 알기를 기뻐하니, 실제 한 나라가 의를 행하고 여호와의 규례를 버리지 않음처럼. 그들이 내게 나의 의(옳은, 바른)로운 심판함들을 물어 하나님께 다가오길 (눈에 띄게) 즐거워하니."

이사야 61:10 " 내가 크게 여호와를 기뻐할 것이라, 내 혼이 정령 내 하나님을 즐거워 할 것이라 ; 이는 그가 나를 구원의 옷으로 옷입혔음이며, 그가 나를 의로운(바른) 의복으로 옷입혔음이라, 신랑이 그자신을 치장물로 장식하는 것처럼, 그리고 신부가 그 자신을 그의 보석으로 치장하는 것 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