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649] THIS NEXT DECADE : 2020 - 2029 ( 이 다음 10 년 : 2020 - 2029까지 )

danieell 2021. 12. 31. 14:26

번역하는 다니엘입니다. 요즘은 수전의 메시지가 예전처럼 그렇게 자주 올라오지 않습니다,, 대신,, 그 분이 페이스 북에서 활동을 하며,, 끊임없이 다른 분들의 메시지도 트윗 하고 있습니다,, 다음의 메시지는 오늘,,,그러니까 미국시간으론 어제가 되겠는데,,시간 차가 있어,, 우리 동양이 시간이 12 시간정도 항상 빠르게 날을 맞으니까,, 위에서 보듯이 ,, " Justine Orme " 이란 분의 메시지로서 방금 전,, 2021,12,31 일 한국 시간으로 ,,, 수전의 페이스 북에서 수전이 리트윗 한 메시지입니다... 이렇게 긴 메시지,,그리고,, 약간의 시간이 개입된 이러한 메시지를 수전이 올린다는 것은 자신도 이분의 메시지에 공감한다는 의미이고,, 저역시도 이 메시지에 공감하는 바 있기에 번역합니다..페이스 북이라,, 그리고 제가 테블릿으로 번역하는 관계로,, 가져오는 것이 미숙하여,,, 원문을 처음부터 끝까지,,, 사진촬영한 것으로 올립니다... 그기 제일 위쪽의 그 소녀가 저 높은 우주에서, 아래쪽의 지구를 내려다 보며,, 그네를 한적하게 타고 있습니다.. 상당히 이 메시지 전체를 관통하는 이미지 입니다... 아무쪼록 앞의 날들을 헤아릴 수 있는 저 다니엘과 여러분이길 소망합니다... 주 안에서 여러 성도님들께 평안을 기원하며,, 더 높이 올라 저 소녀처럼 평안히 관조할 수 있는 저 다니엘과 여러분이길 소원하며 번역하겠습니다.


======================================================================================================================================

이 다음 10 년 : 2020 - 2029

' 다음 '으로 오고 있는 것 .

아뇨, 이 세상은 더 좋아지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린 예수님과 닮은 것으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바라건데 이해해 아십시오,, ' 아들 ' 이란 단어는 딸과 상호 혼용해 사용할 수 있는 단어라는 것을. 하나님(신) 안에선 인종이나 성별이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내가 주님과 얘기를 해 오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성령이 내게 그 맞춰가는 퍼즐들 몇몇을 보이신 것을.

내가 오고 있는 일 전부를 알고 있는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것 만을 확실히 앎니다,, 100% 주님으로부터 온 것을.

나는 하나님의 아들들(the Son of God)이 떠 오르고 있는 것을.

많은 이들이 그들이 아들(딸)들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그들은 여전히 어린애들입니다.
사도 바울은 그것을 이런 식으로 말합니다.
내가 아이였을땐,, 아이처럼 말했고, 아이처럼 생각했고,, 아이처럼 헤아렸다. 내가 어른(아들)이 되고서는,, 아이적 일들을 버렸다. 고전 13:11

갈라디아서 4:1-2
상속자가 어린아이 였을 동안은 , 집의 종(노예)과 전혀 다르지 않다, 그가 그 전 재산을 소유하고 있을찌라도. 그는 그 아버지가 지정한 그 시간까진 후견인들과 맡겨진 이들의 수하에 있다.

대다수의 하나님의 교회는 여전히 아이들로 있습니다,,, 종들과 거의 다르지 않은. 그들은 여전히 다른이의 다스림에 예속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아들의 자리를 회복하기까지 성장하질 못했습니다.
우리는 아이가 되어,, 뭘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언제 해야 할지를 지시받습니다. 우리는 할일을 지시받고,,우리 할당받은 일들 해내기를 기대받고 있습니다, 정확히 지시받은 대로. 아이가 순종하지 않음,, 그는 훈계를 받고,, 그러므로서,, 그는 배웁니다. (소망을 가지고서 )

유대인의 문화엔,, 한 소년이 13 살이 되면,, 그는 "미츠바(Mitzvah)" 라는 술집에 가는 계율을 거치는데,, 그것은 공개적으로 세상에 그가 성인의 세계로 들어가고 있다는 것과 더 이상 아이가 아니라 아들로 성장하기 시작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것은 서양 세계가 무시해 버린 한 아주 중요한 단계입니다. 그기로서, 그 술집 미츠바 때로부터, 소년은 그의 아버지가 하는 일(사업)을 배우기 시작합니다. 그는 점진적으로 그가 그 일을 처리해 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므로서 점점 더 권위를 부여 받습니다.

그가 성숙해 지므로서,, 그의 아버지 마음과 정신을 알게 되기 시작합니다,,마침내,, 더 이상 할일을 지시 받지 않기까지, 대신 그가 성장해서 아들이 되므로서, 그는 이제 그 아버지의 일(사업)을 떠 맡습니다. 마침내,, 다른이들 앞에서 " 이 애가 내 아들입니다. " 라는 인정을 받기까지. 더 이상 그들은 할 일들을 지시받지 않고, 대신 그들은 이제 아버지를 알므로서 그들은 아버지가 생각하는 것과,, 그 일들을 어떻게 하는지를 앎니다. 그러므로 그 아들들이 그들 아버지의 뜻(바램,의지)을 매번 지시 받을 필요가 없이 그들 일을 행할 자유가 부여 됨니다.

교회에 있었으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 다음 10 년 동안, 우리는 아들들이 떠 오르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엄격한 훈련을 거친 자들,, 그리스도의 정신을 아는 자들로.

모든게 이렇게 펼쳐졌는데,, 하지만 거의가 그 댓가를 치르러 하지 않습니다.

이 "아들됨(Sonship:직위)" 이 뭐와 같을까요 ?

이런 아들들은 하늘속을 출입하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바로 아담과 하와가 그랬던 것 처럼.
우리는 에덴(동산)을 여기 땅 위의 한 장소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오히려 존재 방식의 한 상태입니다. 에덴은 인간성품[질]의 한 영역이었습니다,, 그들의 순수성을 통하여,, 그들은 영역들을 오 갈수 있었습니다,, 하나님과 직접 대면하러.

예수님은 모든것(만물)들을 회복시키기 위해 오셨습니다. 이것은 모든것들을 회복시키는 그 끝의 시작입니다.

우리는 너무 오랫동안 땅에 묶여 있었습니다. 예수님이 그 다리(건너가는)였습니다, 피의 다리,,에덴으로 다시 복원시키기 시작한.

영의 존재들

그 아들들은 아비지와 친한 관계입니다. 그들은 참(진리의) 영으로 걷는 자들로,, (우릴) 포로잡고 있는 것을 포로로 잡고 그들 감옥에 갖힌 자들을 자유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런 포로된(묶인) 자들을 예수를 필요로 하는자들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재는, 교회가 여전히 대부분 포로되어(사로잡혀) 있습니다,, 우리의 정신들이 아직 새롭게 되어야 할 것으로,, 그리스도의 정신을 가지고서 생각게 될 것입니다. 그 영화 "메트릭스(The Matrix)" 를 생각해 보십시오. 우리가 붙잡혀 있었던 것은 이 포로됨 입니다 - 정신의 포로됨.

그 아들들이 성령의 이 철저한 훈련에 순복하므로서,,그들이 아버지와 친밀한 관계로 성장할 것입니다. 그들은 아담과 하와가 그랬던 것 처럼,, 영역들 사이를 활보하는 능력을 받아,, 온전히 성숙한 관계로 아버지/아들의 관계를 가질 것입니다, 그들은 아버지의 마음과 정신을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을 땅에 되가져 올 것입니다, 그기서 그들은 그것을 풀어놓고,, 시행할 것입니다.

그들은 막혔던 장벽들을 허무는 자들입니다,, 죄가 자리할 곳을 얻지 못할 것이고,, 그들을 붙들지도 못할 것입니다.

이 세상은 많이 더 어두워 질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아들들이 떠 오르면서,, 빛은 더 밝게 빛날 것입니다. 어둠을 두려워 하는 것은 선택의 문제가 아닙니다. 당신의 불을 켜면, 어둠은 그 빛과 싸우지 않습니다,, 그냥 그것은 사라집니다. 그렇지만, 그 아들들이 온전히 훈련을 받아 성장하기 전,, 어둠이 그들을 대적해 싸울것입니다.

그 아들들이 하나님의 존전으로 출입할 것이고,, 그들이 (모습이) 변화 될 것입니다.
그들은 모세가 그 산에서 얼굴을 마주하고, 여호와를 구했을 때,, 그랬던 것 처럼 변화될 것 입니다. 출애굽기 33 : 11
그 아들들은 하나님과 함께 정찬을 들 것입니다,, 바로 그 70인이 광야에서 그랬던 것 처럼. 출애굽기 24:9

왜냐하면 모두가 예수, 하나님의 그 자신이 놓은 다리이자,,하나님 그 자체의 반영(반사)물인, 그 피 아래, 그 아들들이 덮혀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완전히 새롭게 되어,, 그들 원래의 에덴(동산)의 상태로 복원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 아들들은 아버지의 우편에 서서,, 그분으로부터 그들의 아들됨의 기름 부음을 받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 분의 눈으로 볼것이고,, 그 분의 마음으로 느낄 것입니다. 그들은 뭘 말하고, 뭘 행할지를 정확히 알 것입니다. 그들을 자라 성숙해졌습니다.

그 아들들이 쫓김을 당하며,, 핍박을 받을 것입니다,,많은 자들이 하나님의 그 보좌아래 그 순교자의 수에 참여할 것입니다. 어둠은 빛을 미워합니다. 하지만 빛이 어둠을 이깁니다.

이 모두를 검색함에 있어,, 내 관심을 끄는 것이 있었는데,, 2020년 12 월 21일,에 토성과 목성이 일직선상에 있었다는 것입니다,, 왜냐함 주님이 우리에게 하늘의 별들을 표적(a sign: 징조)과 계절(시기)로 두셨다는 것입니다. 창세기 1:14
21 은 의미가 있습니다.

유럽식의 배열에서, 21 은 도달의 나이입니다, 그 나이는 아이가 성인의 한 사람으로 인정을 받는 나이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엔,,그들이 그들의 상속 유산을 획득한 나이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또 성경적으로 3 × 7 결과물로서 충만, 완전, 영적 완성을 의미하는 것으로 하나님을 바라면서 하나님을 섬기는 의미입니다 (Thompson & Beale).

12(12 월)은 12 번째 달로서 정부의 의미를 갖습니다.

그 일직선을 이룬 두 행성 - 목성과 토성은 또한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주피터(목성)은 로마신의 이름으로서 그리이스인들에겐 제우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는 절대적으로 확신하여 하나님 아버지가 일들을 설명하기 위해 인간들의 활동과 그리고 그 자신 창조한 별들이나 행성들 이용하는 것을 기뻐 하는데, 그게 그 위로 돌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로마인들과 그리이스 인들은 주피터(목성)을 다음과 같이 이해했기 때문입니다; 하늘의 번개, 천둥, 법,질서,정의의 신으로, 신들 중의 왕이자, 신들과 사람들의 아버지라고.

새턴(토성)은 라틴어로서 새턴너스(Saturnus) 인데, 파종 혹은 씨앗의 신이었습니다. 로마인들은 그를 그리이스의 농사를 관장하는 신, 크로너스(Cronus)와 동일시 했습니다. 토성은 성숙, 책임, 훈련, 집사직분에 관계 됩니다.

그래서 이걸 전체로 종합해 봅시다.
주 하나님이 하늘에 그 표식(징조)들을 두므로 우리가 그 분의 말씀에 의거해서 해석해 알도록 했습니다. 우리는 그러므로 그분이 말씀하고 계신것을 다음과 같이 이해합니다.
21 은 성인이 되는 나이이고, 충만, 완성의 나이입니다.
21 은 정부(수립)의 나이입니다.
토성은 성숙에 관계되고
목성은 왕과 아버지와 관계됩니다.

하나님이 놀랍지 않은가요 ?

나는 단언하건데, 이 다음 10년은 이 땅위에서 결코 경험한 적이 없는 어떤것이 될 것입니다, 결코 없었던바의.

아무것도 동일한 것으로 있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는.

선택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아이로 머물던지, 아님 성령이 당신을 성장토록 하십시오,, 훈련의 고통을 통해, 당신이 하나님의 아들(A SON OF GOD)의 신분(지위)에 도달 하기까지.

그 아들들 - 온전한 권세와 지위, 총명하에서 엘로힘(여호와)으로 기능하기 까지, 엘로힘에서 발원되는 것으로.

다시 내가 말하지만 - 선택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아이로 머물던지, 아님 그 철저한 훈련을 통과하여 아들의 하나가 되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