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638 ] Susan O'Marra, On the Campground

danieell 2022. 5. 1. 10:04


번역 하는 다니엘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는 바,,, 수전의 페이스 북 타임라인에 오른 글인데,, 약간 배경 설명이 필요합니다,, 수전 가족이 부활절 주간에,,, 캠핑을 갔습니다,, 전 가족 전체가,,그기 뉴욕의 위쪽으로 있는 캐나다와의 국경 위쪽으로 올라 갔는데,,, 여기 우리 한국과는 기후가 달라서,,, 아직도,, 밤중엔,, 영상 10 도 까지 내려가,,, 그기 야영장에서 불을 지펴,, 아침에 몸을 데우곤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이 경우는 이제 그 야영장 4 일째인가 되어,, 돌아갈 시간이 가까운데,, 그 야영장에서 그녀가 전하는 메시지입니다.

==================================================================================================================================

내가 그 야영장을 떠나려고 준비를 하는중에,, 나는 한 어마어마한 태양이 떠오르며 빛나는 환상을 보았는데,, 황금빛 광선이 뻗어 나오면서,,,그것이 오늘의 그 구름낀 것을 완전히 해체하여,,사람들의 정신에서 정신적으로 내려 누르는 것들과, 우울함을 부숴 버리고 있었습니다.

그 분을 바라 보십시오, 이는 그분이 당신에게 쉼과 도움,,, 자유게 함을 오늘 가져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

성경구절 :

하박국 3:2 오 여호와여, 내가 당신의 말을 들었기에 걱정스러웠습니다. 여호와여 수년 내에,, 당신의 일을 다시 일으키소서, 수년내에,, 진노함 가운데서 당신 자신을 알리시데,, 사랑과 긍휼, 자비를 기억 하소서.
하나님이 [시온에서 가까이 오므로] [에돔을 표징하는] 데만에서 오셨습니다. 바란산[시온 지역에 있는]에서 거룩한 자가 오셨습니다. 셀라[ 정지해 조용히 그것을 생각하라] 그의 영광이 하늘과 땅을 덮었고, 그분을 찬송함으로 충만했도다.
그 분의 밝음이 태양 빛 같으니, 광선이 그분의 손에서부터 나갔으니, 그기[ 태양같은 찬란함 속에] 그 분 힘의 숨기는 장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