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들아, 내가 너희 기도들을 들었었다. 내가 너희를 모든 곳들로부터 불렀었다. 내가 너희를 이곳으로 불렀었다. 내가 너희를 내 은혜로 불렀었다. 내가 너희로 내 얼굴속을 들여다 보라 불렀었다. 깊이 들여다 보므로 내가 시작하기 원하는 그 일들,,내가 시작하기로 계획했었던,, 그 일들을 보아 알라고. 둘러다 보지도 말고, 나타나 보일 그 일들 ㅡ 크게 소리 높이는 그 일들을, 너희를 멀리 떼어 놓을 그 일들을 보지 마라. 와서 오늘 나와 함께 시간을 보내자. 와서 내가 너희와 나를 위해 계획 했었던 그 일들을 봐라. 그 조용한 작은 곳으로 와라, 그기 내 은혜로 너희를 교육할 곳과, 내가, 너희 앞의 그 년도들의,, 너희를 위해 준비했었던 그 도구들을. 내가 너희에게 그것들을 휘두르고,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이다.
" 이는 많은자들이 그것들(도구들)을 파악해서,, 사용하려 해 볼것인데,, 헌데 그것들 사용법을 알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많은 자들이 다른이들로부터 취득할 것이다 그리고 심지어 신이 정해놓은 코스를 힘을 들여 취즉하려 시도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그 선물을 얻으려고 시도할 것이다,,그리고 그들은 그것들을 그들의 목적을,그들의 이윤을 위해 사용하려 시도할 것이다. 그러나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심지어 그들이 애써 수고해 할지라도 그들이 얻지 못할 것임을,, 이는 그들이 쓰러질 것이기 때문이고 ; 그래서 그것들에 자격이 있는 자들이 발견될 것이며,, 내 은혜가 넘쳐 흐를 것이기 때문이다 ! 그도 그럴 것이 이로서 너희는 그 징조된(표적)된 것을 정령 알아볼 것이고, 그들은 그 은혜가 있어 내 포도주가 흐르게 할 것이다 ! 그들이 그 은혜를 가질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이 내 얼굴을 찾아 구했었기 때문이며, 그들이 그 친밀한(intimate)곳(장소)에서 그 값을 치렀었기 때문이다. 그들이 나를 시중 들었었다, 그들이 다른 그들,, 들어 보지를 못했었기에, 사람들 가운데서 귀 기울였었고, 찾아 수색하며,, 찾아 구했었던 자들에게로 달려가질 않았었다. 그들은 나를 찾았었다, 그래서 내 은혜가 넘치도록 풍성게 할 것이다, 그래서 내 영광이 흐르게 할 것이다, 그래서 너희는 내 만나로 먹으면서,, 오 갈 것이다 ! "
" 이는 내가 확실히 공급하기 때문이다, 내가 확실히 너희를 옷 입히며,, 너희를 먹이기 때문이다 ! 확실히 내가 너희 가운데서 놀라운 일들을 행하기 때문이다 ! 내가 정령코 땅을 뒤 흔들때에,, 내가 그것을 훨씬 더 뒤 흔들때에,,그들에게 알려진바 될 것이기 때문이다 ! 그들이 너를 통해 나를 보게 될 것이다, 그래서 내가 쏟아 부으므로 내가 회복시켜, 내가 더 많은 자들을 치유할 것이다 ! 이는 너희가 나를 너희의 공급처로 여겼었기 때문이다. 너희는 내 마음을 찾아 구했었다, 너희는 나의 받아드림의 가치를 보았었다, 너희는 그 은밀한 장소에 머물렀었다. 자녀들아, 내가 말한다 일어나 오너라 ! 보아서 알라, 내가 너희를 위해 지정해 두었던 그 도구들을,, 그리고 그것들을 대기하고 있다, 이는 많은 자들이 정령 자유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너희가 나를 찾았었고,, 나의 정한 길이 펼쳐져 보이길 기다렸기 때문이다. "
" 내가 그 나라들의 그 심히 바라는 것이다. 내가 내 백성들의 그 심히 바라는 것이다. 내가 너희를 심히 가지고파 했던 그 바라는 자이다, 내가 이 날들을 심히도 기다렸었다, 내가 이 시각을 심히도 기다렸었다, 내가 심히도 순수함과 힘으로서 떠오르길 심히도 기다렸었다. 내가 그 나라들이 이 시각 나를 알길 심히도 기다렸었다. 내가 보여지길 심히도 기다렸었다. 내가
다시금 인간들 눈에 귀해 보이길 심히도 기다렸었다. 자녀들아, 봐라 이는 내 영광이 속(안)에서 정령코 오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너희는 너희를 위해 비축되어져 온 그것들과 관계되어진 것을 분명히 알지 않음 안된다, 이는 내가 시작할 준비가 되었기 때문이다. 내 무기고가 개방 되어졌다, 그리고 그 공구실이 너희가 들어오길 기다리고 있다.그래서 너희는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너희는 그 열쇠들과 그 전략들을 갖게 될 것이다 그리고 너희는 너희가 필요한 그 공구들을 갖게 될 것이다, 그래서 그 일이 쉬울 것이다. 너희는 애써 분투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함 자녀들아,, 그게 나이기에, 내가 나를 가지고서 너희로 신뢰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 "
성경 말씀 :
학개 2 : 2 너는 스알디엘의 아들 유다 총독 스룹바벨과 여호사닥의 아들 대제사장 여호수아와 남은 백성에게 말하여 이르라너희 가운데에 남아 있는 자 중에서 이 성전의 이전 영광을 본 자가 누구냐 이제 이것이 너희에게 어떻게 보이느냐 이것이 너희 눈에 보잘것없지 아니하냐그러나 여호와가 이르노라 스룹바벨아 스스로 굳세게 할지어다 여호사닥의 아들 대제사장 여호수아야 스스로 굳세게 할지어다 여호와의 말이니라 이 땅 모든 백성아 스스로 굳세게 하여 일할지어다 내가 너희와 함께 하노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너희가 애굽에서 나올 때에 내가 너희와 언약한 말과 나의 영이 계속하여 너희 가운데에 머물러 있나니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지어다 만군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조금 있으면 내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육지를 진동시킬 것이요또한 모든 나라를 진동시킬 것이며 모든 나라의 보배가 이르리니 내가 이 성전에 영광이 충만하게 하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은도 내 것이요 금도 내 것이니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이 성전의 나중 영광이 이전 영광보다 크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내가 이 곳에 평강을 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예레미야 50:25 여호와께서 그의 병기창(무기고)을 열고 분노의 무기를 꺼냄은 주 만군의 여호와께서 갈대아 사람의 땅에 행할 일이 있음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