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702 ] You are right on time!

danieell 2022. 11. 27. 17:26

번역하는 다니엘입니다,,, 이 메시지는 수전의 타임라인에 오른 메시지인데,,, 3~4일 정도 된 것을 오늘 번역합니다. 제가 컴푸터가 미숙한 관계로,, 위쪽의 참조,, 사진,,, 곰(bear)을 제대로 갖다 놓지 못해,, 클릭해야 그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어떤것은 바로 나옮니다.

아래로 이어 번역하겠습니다.

 

As I closed my eyes to pray, I saw a very large bear sleeping. I could not resist the temptation to touch him, his fur looked so soft. The moment I disturbed him, he woke and roared so loud in my face that it blew my hair back. As I stood there, motionless, wondering what I had done; Jesus walked in the room.…
 
내가 기도를 할려고 내 눈을 감았는데,, 내가 아주 큰 곰 한마리가 잠을 자고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나는 그것을 만져보고픈 유혹을 멈출수가 없었습니다, 그의 털이 너무나 곱게(부드럽게) 보였기에.  내가 그것에 손을 갖다 대자 마자,,그가 깨어났고,,내 얼굴에 얼마나 강하게 으러렁거렸던지,, 내 머리카락이 뒤쪽으로 날렸습니다. 내가 거기 꼼짝도 못하고 서 있는데,, 내가 왜 그랬지 하고,, 의아해 하며 ;; 예수님이 그 방안으로 걸어들어 오셨습니다....
 
The Lord smiled at me and touch the bear. One touch from the Prince of Peace and the bear immediately went back to sleep. You see, I had disturbed the bear out of his hibernation, it was out of season for him to wake up. The Lord took my hand and began to minister to me. He said, “This is why my children must wait on my timing.” I am preparing hearts, clearing obstacles, and aligning finances. If you arrive at your destiny and promise out of season, it will be a burden, not a blessing.… 
 
주님이 내게 미소를 보이더니,, 그 곰을 어루만졌습니다. 평화의 왕자가 손을 갖다 대는 순간,, 즉시로 그 곰이 다시금 수면상태로 되돌아갔습니다. 보세요,, 내가 그 곰의 겨울잠(동면)을 방해 했었더랬었고,, 그는 깨어나는 계절이 아니었습니다.  주님이 내 손을 잡으시더니,, 내게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그분이 말씀하길, " 이것은 내 자녀들이 왜 내 타이밍(시간대)을 기다려야 하는지를 보여준다." 내가 마음들을 준비시키고 있다,, 장애물들을 없이하고,, 재정상태들을 맞추어 가면서. 만약 너희가 너희 정해진 운명과 약속의 때에 맞지않게 도착하(다다르)면,, 그것이 짐이 된다,, 축복이 아니라....
 
Wait on the Lord: be of good courage, and he shall strengthen thine heart: wait, I say, on the Lord (Psalm 27:14). We must wait on the Lord to prepare the way. One of my favorite scriptures comes just before this psalm and it goes like this. I remain confident of this: I will see the goodness of the Lord in the land of the living (Psalm 27:13). I am confident that the Lord is preparing me, guiding me and protecting me. Waiting is the hardest part, but I hear it is so worth it.…
 
 
주님(여호와)은 기다려라 : 힘을 내라, 그가 정령코 그대들 마음에 힘을 줄 것이다 : 기다리십시오, 내가 주를 알아 말하건데,,(시편 27:14). 우리는 주님이 그 길을 예비(준비)하길,, 기다리지 않음 안됩니다. 내가 좋아하는 성경구절 중의 하나가 바로 이 앞전의 말씀인데,, 이렇게 나갑니다. 내가 이것을 확신하는데 : 내가 산자들의 땅에서 여호와(주님)의 선하심을 본다(시편 27:13). 내가 확신하건데,, 주님(여호와)은 나를 준비시키고 계신다,, 나를 이끄시고 보호하면서. 기다리는 것은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내가 그것이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들어 앎니다....
I prophesy that you won’t be one day late to your full purpose being fulfilled. Keep the dream alive and wait upon the Lord. Don’t poke the bear and don’t wake up your destiny before it’s time.…
 
내가 예언컨데,, 당신들은 당신의 완전한 목적을 이룸에 있어,, 단 하루도 늦지 않을 것이란 것을. 그 곰을 꼬집어 깨우므로,, 당신의 예정된 운명의 시간이 되기 전 깨우지 마십시오.....
RIGHT ON TIME ! ! !
 
정확히 시간에 맞추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