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705 ] Susan G O'Marra의 지난 9월 메시지

danieell 2022. 12. 7. 12:03
1664439075604.jpg
0.41MB

제가 컴이 서툴러,,, 이 사진을 제대로 갖고 올수가 없어,,, 파일로 가져 왔습니다.. 클릭해서 보면,, 시사하는 바가 있습니다,, 우리의 본다는 것에 대해,,, 다니엘,,

1664439075604.jpg
0.41MB

Susan G O'Marra

 
As I am falling asleep I see the Father looking down from heaven to the earth. He is laughing with joy, as he looks at us his children. He then leans forwards and says, “You do not see what I see. Come and see with Me! You do not know what I know, Come up here, so I can show! It’s time to let go, and to see what I have for you to understand! My Times are indeed at hand!”

 

내가 잠에 빠져 있었는데,,, 내가 아버지가 하늘에서 땅을 내려다 보는 것을 봅니다,, 그분이 기뻐서 크게 소리내어 웃습니다,,,,  그분이 우리,, 그분의 자녀들을 보면서.  그분이 그때,, 앞쪽으로 몸을 구부려 보곤,, 말합니다,, " 너희는 내가 보는 것을 보지 못한다. 와서 나를 가지고서 보라 ! 너희는 내가 아는것을 알지 못한다. 이리로 올라오라, 그럼 내가 보일 수 있다 ! 다른 시각(눈의)은 가게하고,, 내가 너희를 위해 가진것을 보므로,, 너희가 이해할 시간이다 ! 내 시간이 정말 가깝다 ! " 
 


- Susan G O'Marra
- 09-2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