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770 ] Gods Signs on our way to church are speaking!

danieell 2023. 3. 26. 09:39
 
 

 

Gods Signs on our way to church are speaking! His Whirlwinds are coming from the Four Winds! Set your sails!!!
 
하나님의 표지판이 교회로 가는 우리 길에 있어,, 보이고(말하고) 있습니다 ! 그 분의 소용들이 바람(회오리)들이 사방에서 불어오고 있습니다!
당신의 돗을 올리십시오(펴십시오) !!!
 
 
               사방(동,서,남,북)에서,, 불어오는 바람에 안전한 굴뚝(chimney),, 퍼득 봤다가 그 뒤날 다시 보고 깨달을 바가 있어,,, 저 다니엘의 의견을 아래에 추가합니다.. 무슨말인고 하니,, 위의 " wind " 는 바람으로 알려져 있으나,, 또 다른 뜻으로 방위,, 동서남북을 나타내는,, " 방위" 의 뜻이 있습니다,, 그래서 " the four wind " 하면,, 네 개의 바람이란 뜻도 되지만,, 사방이란 뜻이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굴뚝 ,," chimney ",, 가 나오는데,,, 이 굴뚝이란 것이 묘합니다... 지금 우리 동양,, 한국에선,, 그냥 온돌 구들의 굴뚝을 말하는데,, 서양에선,, 바로 거실과 닿아있는 벽난로 형태로서,, 불이 잘 들려면,, 굴뚝의 방향이 바람의 방향과 아주 동일하게 잘 맞아야,, 역으로 바람을 굴뚝을 타고 들어오지 않고,, 바람이 불면 불수록,, 더 잘타는 ,,, 다시말해 방향을 잘 맞추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굴뚝이 바람에 영향을 받지 않고,, 동서남북,, 어디에서나,, 영향을 받지 않고,, 안정적으로 땔감을 타게 해주는 것은 기술입니다.. 아주 중요한,, 그리고 이 굴뚝을 지금 청소하는 사람들입니다,, 굴뚝이,, 검은 검뎅으로 눌어붙어,, 그 곳이 막히면,, 연기가 빠져 주지 않아,, 불이 붙지도 않고,, 그것이 거실 내부로,, 체류하는 원인이 되어,, 집안 전체를 완전히 엉망으로 만들어 놓습니다,, 가만히 보면,, 이 차,, 표면에 굴뚝청소를 하기 위해 그 높이 서 있는,, 굴뚝 타워를 오르기 위해,, 차 지붕에 사닥다리가 실려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만,,, 다니엘 추가.

 

                     벽 난로  ·  굴뚝 청소  ·  안전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