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819 ] By Donna Cox

danieell 2023. 6. 12. 14:55

 

번역하는 다니엘입니다,, 실은 아래에서 보는 바,, ,,  6 월 4 일자로 오른 메시지로서,, 수전의 타임라인에 있었는데,, 그 당시는 그냥 보지를 못했는데,, 스크롤을 내려서 밑으로 보는데,, 올라와 있었습니다,, 의미가 있다 싶어 번역합니다.

보는 것 처럼,, Donna Cox 라는 분이 받은 메시지로서,, 수전의 페이스 북 타임라인에 있어 가져 왔습니다.

 

=======================================================================================

 

 

While spending time with the Lord, He showed me something.
 
주님과 시간을 보내는 중인데,, 그 분이 내게 뭔가를 보이셨습니다.
 
I saw … Far out in the ocean a “Huge Wave” begin to form … At the same time I “felt” the Wind Begin To Pick Up Tremendously
 
나는 ... 먼 바깥쪽 대양 바다속을 보았는데,, 한 " 거대한 파도가 "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동시에 나는 " 느낌에 " 바람이 엄청나게 크게 시작되네 라는 느낌이었습니다
 
Then I heard the Lord say …
I Am Refreshing … Repairing … And Replenishing My servants … Those who have Stood Fast for Me during the most trying times of their lives.
 
그때 나는 주님이 말 하는것을 들었습니다 ...
 
내가 내 종들을 새롭게 하고 ,,,  회복 시켜서 ... 그들 삶의 가장 힘들었던 동안,, 나를 향해 굳게 서 있어왔던 자들을 원래대로 채우고 있다.
 
It is true … Everything within them has been shaken … I have allowed this for one very simple reason … To prepare them for What Is To Come.
 
그건 사실이다 ... 그들 안쪽의 모든 하나 하나의 것들이 뒤 흔들렸었다 .... 내가 이것을 바로 이 하나의 단순한 이유로 허락했었다... 그들을 오고 있는것에 준비(대비) 시키기 위해.
 
The beginning size of the wave I showed you forming on the ocean signifies all you have thought stolen from you during this time of intense shaking … Waves increase as they reach the shore
 
내가 너에게 보였던 그 대양에서 일어나(형성되)는 그 파도의 시작하는 크기가, 너희가 자신에게서 이러한 강열한 뒤흔들림 가운데서 빼앗김을  당했다 생각했던 것 전부를 의미한다..  파도들은 증가한다,, 그것들이 해변으로 가까워지면서 
 
The wave as it reaches the shore is what I am restoring to you … Adding to … and Replenishing as it salves and heals all the wounds you have endured for My Sake.
 
그 파도, 그것이 해변에 도달할 때의 그것이 내가 너희에게 회복시킬 것이다 ... 더하여서 ... 그리고 다시 채우는,, 그것이 너희가 나를 위해 견덨었던 그 모든 상처들을 달래주고,, 치유 할 동안.
 
 Within it you will find Increase … Increase … INCREASE
The Tremendous Wind is coming to blow away the debris of the past … And bring forth “New Winds Of Change” to all who are willing to receive.
 
그 안쪽에서 너희는 증가함을 발견할 것이다 ...  증가하고 .... 증가하는
그 엄청난 바람이, 과거의 그 잡부스러기들을 쓸어 날리기 위해 오고 있다 ... 그리고  " 새로운 바뀜(변화)의 바람들 " 을 낳기(가져오기) 위해,, 기꺼이 받아 들이고파하는 모두에게.
 
I Am Refreshing, Empowering, And Calling You Into What Is … And Is To Come
God
 
내가 새롭게 하고,, 힘을 더하여서,, 너희를 현재 있는것 속으로 ... 그리고 장차 오고 있는 것 속으로 부르고 있다
신(하나님)
 
 
God’s Property Ministries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