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990 ] DESTINY COINS by Michael Russo.

danieell 2024. 1. 26. 16:20

 

 

Susan G O'Marra

Favourites 23h 
 

 

DESTINY COINS by Michael Russo(미카엘 루소의 운명의 동전들).
(Reposted with Mike's permission.[ 미카엘 허락을 얻어 다시 올림])
 
There was allot to this dream/vision I am going to share with you except I'm going to focus on the part that I feel involves the body of Christ (the Ekklesia).
 
이 꿈/환상[봄]을 봄으로서 풀어지는 것이 있었는데,, 내가 당신들과 나눌 것인즉, 나는, 내 느낌에 전체 그리스도의 몸(에클레시아,,불러냄을 받은 사람들)과 연관된다고 생각되는 것 외의 부분입니다.
 
 
After coming through some difficulty I found myself inside a type of believers Mall at a particular area. As I was searching and entering the strip area, I noticed many people looking to buy or see different things that would enhance there walk with the Lord (best way I can interpret it). As I watched I sensed a bit of grief come over my heart LIKE people are missing and walking over the best things they could receive from God.
 
몇몇 어려움을 거친후에,,나는 내 자신이 어떤 믿는이들로 이루어진 특정 형태의 쇼핑센터 안쪽에 있는것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그 상점이 즐비한 거리속으로 들어서며,,찾아 살피고 있었는데, 난 많은 사람들이 뭔가를 살려고 살피거나,, 다른것들,, 주님과 관련 그들 갈길을 빠르게 해줄 ,, 그런것들을 볼 기대를 갖고서,, 둘러보고 있었습니다(내가해석할수 있는 최고의 방식). 내가 지켜 봤는데,, 나는 느낌에 다소간의 슬픔(아쉬움)이 내 마음에 들었고,, 사람들,, 그들이 하나님으로부터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것들을 놓친채,, 밟고 다니고 있는것을 알아챘습니다.
 
Then the Holy Spirit caused me to look to the ground and on the ground in a dirt path area I saw hundreds of ancient coins, Kind of Like you would find out in a field where someone buried a small box or sack for safe keeping, and over time became lost or left then later many years later became naturally un-earthed.
I suddenly knew I found a jack pot as ancient silver and golds coins have great worth, though I knew they had an even more heavenly rich value.
 
그때,, 성령이 내게 땅 바닥을 보도록 했고,, 그 땅바닥,, 흙으로 된 길바닥 속에서 수백개의 고대의 동전(hundreds of ancient coins)들이 있는것을 봤습니다, 다소간,, 당신이, 누군가가 안전하게 보존 할려고 들판(밭)에 묻어놓은,,작은상자 아님 자루같은 것으로,, 시간이 오래 되므로서 잊혀지거나, 남겨진바 된,, 그런데 세월이 흘러, 오랜 훗 날,, 자연적으로 흙이 걷혀 나간것을 발견한,,  나는 돌연 알았습니다,, 내가 황금덩이를 얻었다(뜻밖의 횡재를 하였다)고,, 큰 값이 나가는 고대의 금화 동전들 같은것의,, 내가 그것들이 하늘의 것으로 정말 소중한 값어치의 어떤 것이란 것이 다를 뿐.
 
I looked around at everyone walking buy, but notice those who didn't see them, or saw them and walked over them looking at me like "whats the big deal".
 
나는 둘러 보았습니다,,사려(구매하려)고 그 위를 걷고 있는 모든이들 한 사람 한 사람을,, 하지만 그것들을 보지 못한 자들, 아님 그것들을 봤으나 그것들을 밟은채 나를 바라보면서,, " 그게 어째서,,괜히 호들갑이냐 " 라는 식의 반응이었습니다.
 
As I bent down to look at the coins I noticed they had been oxidized a bit, but could easily be cleaned up. I started grabbing hand fulls to take with me, I was also lead By the Spirit to leave some. JUST ONE coin had tremendous value.
I knew The Lord was showing me something, but I couldn't figure it out yet, as I looked at one of the coins, it had an old picture inscription on it, but what stood out to me (thanks to the Holy Spirit) was that there were two different year dates on them. Coins can have a year they are minted on them much like our own coins today. I kept trying to understand why TWO year dates and why were they future dates? YES, these coins had future dates on them. Like 2024 -2036.
 
내가 허리를 숙이고서 그 동전들을 살펴 봤을때,, 나는 그것들이 다소간 녹이 슬은것을 보게 되었고, 하지만 쉽게 제거 될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가져가려 두손 가득히 거머쥐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또 영에 의해,, 얼마는 남기라는 인도를 받았습니다. 딱 하나의 동전만으로도 어마어마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나는 알았습니다,, 주님이 내게 뭔가를 보이시고 계시단 것을, 하지만 나는 그것을 아직은 알수가 없었습니다, 내가 그 동전들 중의 하나를 바라 보는데,, 거기에 오랜 한 선명한 모습이 새겨져 있었는데, 하지만 내게 두드러져 보인것(성령의 도우심)은  2개의 다른 년도 날짜가 있는 것이었습니다. 동전들은 그것들 위에 주조 방식으로 년도를 표기할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우리가 사용하는 동전들과 많이 비슷하게. 나는 계속해서 왜 2 개의 년도 날짜들 그리고 왜 그것들이 미래의 날짜일까를 두고서 이해해 보려 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러한 동전들이 그것들 위에 미래의 날짜들을 가졌습니다. 2024 - 2036 의 것을.
 
As I leaned back into the Spirit of the Lord, I suddenly had instant understanding as the Lord spoke to me.
 
내가 주님의 영 속으로 되돌아갔을 때, 나는 돌연 순간적으로 이해했습니다,, 주님이 내게 다음과 같이 말하는 것으로.
 
THESE COINS REPRESENT DESTINIES THAT I ALREADY PURCHASED AND PURPOSED FOR ANYONE WHO WANTS TO INHERIT ALL OF ME AND WHAT I PLANNED SINCE BEFORE THE FOUNDATION OF THE WORLD.
THE DATES YOU SEE ON EACH COIN REPRESENTS THE SPAN OF TIMES AND SEASONS I HAVE CHOSEN FOR MY CHILDREN TO FULLY ENTER AND RUN WITH THE DESTINIES I PLANNED FOR THEM.
MANY OF MY PEOPLE WHO ARE LOOKING FOR THEIR DESTINIES ARE VERY DISTRACTED WITH HOW TO RECEIVE FROM ME, WHEN ALL THEY HAVE TO DO IS BELIEVE AND TRUST THAT I WILL DO IN THEM AND BRING THEM TO WHAT ONLY I CAN DO.
FAITH AND TRUST IS THE ONLY THING THEY NEED TO RECEIVE. THESE COINS HAVE ALREADY BEEN MINTED BY MY APPROVAL LONG AGO AND HAVE GREAT VALUE TO THOSE ARE LOOKING.
WHILE MANY THINK THEY NEED TO EARN AND BUY THEIR DESTINIES, THEY ARE WALKING RIGHT OVER WHAT COULD BE TO THEM MY BEST FOR THEM. FAITH TRUST AND BELIEVING IS THE ONLY CURRENCY I WILL ACCEPT.
 
이러한 동전들은 내가 이미 구매해서 어떤이들을 위해 목적해 놓은 운명들을 표징(상징)한다,, 그들은 나의 전부를 물려받기 원하는 자들로 내가 세상이 창조되기 전 부터 계획했던 것이다.  너가 각각의 동전 위에서 보는 날짜들은 내가 내 자녀된  자들을 위해 선택한 때와 시기(계절)의 길이를 표징(상징)한다,, 그들이 완전히 들어가,, 내가 그들을 위해 계획했던 바의 운명으로 달릴.
그들의 운명으로 달릴것을 소망하는 내 백성의 많은자들이 나로부터 받는것을 두고 아주 마음이 산란해져 있다(주위가 분산되어 있다), 그들이 할 전부는 내가, 그들 속에서 행하여 나 만이 할 수 있는 것을, 수행 할 것이란 것을 믿고 신뢰하는 것이다. 믿음(신앙)과 신뢰가 그들이 받기 위해 필요한 유일한 것이다. 이러한 동전들은 이미 오래전에 나의 승인을 받아 주조되었고 기대하고 있는 자들에게 큰 가치가 있다.
많은 자들이 그들 운명을 벌어서 사는것이 필요하다 생각하(는 동안)고서, 그들이 그들에게의 나의 최고의 선물이 될수 있었던 것을 바로 위를 밟고 걷고 있다. 신앙(믿음)과 신뢰, 그리고 믿음이 내가 받는 유일한 통화(돈)이다.
 
 
I WILL ACCEPT THESE COINS FROM ANYONE WHO FINDS THEM BECAUSE THESE COINS ARE MY HEAVENLY CURRENCY. ALSO, I AM UN EARTHING THEM FOR ANYONE ANY WHERE IN THIS SEASON. ABRAHAM HAD TO RECEIVE FROM ME THIS WAY AND SO SHALL HIS CHILDREN.
 
나는 이러한 동전들을 그것들을 발견하는 어떤이에게서나 받는다 왜냐함 이러한 동전들이 나의 하늘 통화이기 때문이다. 또한, 내가 이 시기(계절)에 누구에게든, 어디서든 그것들 흙을 걷어내고 있다. 아브라함은 나로부터 이 길(방식)을 받아 들여야 했다 그래야 그의 자손들이 정령 그럴 것이기에.
 
I HAVE CHOSEN, JUSTIFIED AND PREDESTINED ALL WHO WILL PUT THEIR HEART AND FAITH IN ME. I WILL FULLY RENEW MY PEOPLE AS IT IS IN MY SON, AND WILL LET THEM WALK IT OUT HERE IN THIS SEASON.
 
내가 모든자들을 선택했고, 의롭다(바르다,옳다) 했고 미리 정했다,  그들, 그들의 마음과 믿음(신앙)을 내게(안에) 둘 것이다. 내가 전적으로 내 백성을  그것이 내 아들속에 있는대로 새롭게  갱신한다, 그리고 그들로 여기서 이 계절(시기)에 그것을 수행해(걸어)내도록 할 것이다.
 
As I heard this I began to sing a song I hadn't sung before, as I praised God, the Spirit of the Lord began to swirl and transform the atmosphere in a very tangible way. Then as I watched a rectangular door formed out of cloud and air where I could see a dimension much deeper and spacious then the one where I was.
 
내가 이것을 들었을 때,, 나는 한 노래,, 전에 내가 불러 본적이 없는,,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하나님을 찬송 했을때,, 주의 영이 소용돌이치며,, 그 대기(공기)를 아주 손으로 만질수 있을 정도로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그때 내가 한 직 사각형 출입문이 구름과 공기속에서 형성되어 나오는 것을 보는데, 그기서 나는 한 공간(a dimension:차원) 내가 있는 곳 보다,, 많이 더 깊고 광막한 하나,, 가 있는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I had seen this type of praise before concerning the soon future where even the wind and clouds openly help usher in the praises to Gods throne. Not even the dimension stood in the way where it could be seen visually to move out of the way, as if bowing.
 
나는 이런 형태의 찬송을 전에 보았더랬습니다,, 곳 다가올 것과 관련된,, 거기선, 심지어 바람과 구름들조차도 보이게 하나님의 보좌에 찬송을 올리도록 이끕니다. 그 공간(차원) 조차도 눈에 보이게 마치 절(인사)하는 것 처럼 길을 비켜주며 방해하지 않습니다.
 
I thought (was hoping) the Lord was going to step through, but it had opened for me to go through, my praises had already opened the door going straight to Him.
 
나는 생각했습니다(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주님이 발을 대 디뎌 걸어 나갈 것이라고, 하지만 그것은 나를 위해 열린 것이었습니다,, 내가 디디고 나갈 곳으로, 내 찬송(양들)이 이미 터져 나오므로,, 그 문을 밀어 그 분께 곧장 이르도록 했습니다.
 
ANY who are hearing and seeing this (the rhema/logos) of what He is saying and revealing now, will sing a new song and those praises will have a new Authority because it blesses the Lord when people believe and trust him for HIS original designed purposes and destines.
 
이것(레마/로고스의 말씀),, 그 분이 말하여 지금 드러내고 있는것을 보고, 듣는 자는 누구나 한 새 노래를 부를 것인데,  그런데  그러한 찬송들이 한 새로운 권세를 부여 할 것입니다 왜냐함 그것이  그때가,, 사람들이,, 원래 그 분이 정했던 대로의 목적들과 운명들을 두고 그분을 믿고 신뢰하는 때로 주님을 높이(칭송([감사]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End
 
 
Michael Russo. 3-17-16 (2016 - 3 -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