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환 상 : 빼빼한 햇 병아리에서 독수리로 변화 - 미트 제포즈 - 4/22/2016 (7 부)(한글판)

danieell 2017. 7. 14. 11:49

출         처       :        http://blog.daum.net/danieell/15715772

 

 

 

 

환 상 :  빼빼한 햇 병아리에서 독수리로 변화 - 미트 제포즈 - 4/22/2016 (7 부)

 

Posted By: Sherry Mohr
Date Posted: 04/22/2016 at 11:38am   



내가 너에게 그 영(the Spirit:성령)선물(은사)들을 주었다, 그리고 너는 나에게 너의 생명으로 된 그 선물을 주었다 ; 즉, 너가 매일의 삶(생명)을 바탕으로 한 그 십자가를 너가 짊을 통해서 온(거친) 그것, 타이러스, 이 세상지혜를, 하나님의 그 지혜와 교환 하므로서. 내가 너에게 전에 말했다,, 내가 너가 필요로 하는 전부라고 !

 내가 너에게 전에 말했다,,그것은 너의 신앙(확신)이며, 너의 믿음이라고, 그리곤 너는 나를 진실로 믿었다 ! 내가 전에 너에게 말했다 내가 너의 마음속에서, 너의 정신속에서 일(작업)하고 있다고, 그래서 너가 나를 진실로 믿게 되었다고 ! 이제 내게 너에게 말하겠다, 나는 너 속에서 한 " 비밀한 일 " 을 하고 있었다고, 나로 타이러스, 그 말의 문자를  대항토록 [허락]할  한 일(one)


너는 나로 나 이게 허락했다. 그래서 나는 너의 확신(신앙), 너의 믿음, 너의 신뢰가 되었다 너에게 아주 혼란 스러웠던 이러한 시간들 동안. 너가 나로 너가 믿은 모든것이 되도록 허락했다, 내가 너를 이끌어서,, 너가 너 자신으로는 가질 못할 곳으로 가게 했다. 내가 너를 이끌어갔다,, 지옥의 문까지, 그리고서, 내가 너를 이끌어갔다,, 심지어 사망의 문에까지. 너는 나로 허락했다,, 너에게 내(스스로 있는자)가 주인인 것을 보이도록, 그리고 내가 너를 사랑하는 것을, 그리고 내가 결코 너를 떠나지도, 혹은 버리지도 않는 것을. 내(스스로 있는자)가 너를 이러한 것들 양쪽 바깥으로 해방시킬 수 있다. 내가 모두를 정복했다, 사랑이 모두를 정복한다(이긴다).

요한 1서 3:20 " 이는  만약 우리 마음이 우리를 죄있다 한다면,, 하나님은 우리 마음보다 더 크(대단하)셔서,, 모든것(사실)들을 아시기 때문이다." 

요한 1서 4:4 " 너희는 하나님으로 되었다, 어린자녀들아, 그래서 그(것)들을 이겠(정복했)다 왜냐하면 너희속에 있는 그가 더 크시(위대하)기 때문이다, (그) 세상에 있는 그 보다."

" 요한 1서 5:9 " 만약 우리가 사람들의 증거를 받아들인다면, 하나님의 그 증거는 더 크다. 이는 이것이 하나님의 그 증거인데,, 그가 그의 아들(참,진리)을 증언하셨음이라."

너는 그 " 하나인자 " 를 지지했다, 그 " 너 " 를 지지하는 대신. 그렇다, 우리는 하나다, 너와 나.  너 속에 나, 나 속에 너. 우리는 하나다. 그 사람들이 정령 말할 것이다, " 여기 예수 그리스도가 온다 ! " 오 잠간 만,  아니야, 여기 예수 그리스도가 와,, 미트 제포즈로서, 그리고 미트 제포즈가 예수 그리스도로."  우리가 하나 일 것이다 !

내가 너를 사랑했다, 내가 너를 돌보았다, 내가 너를 양육했다, 내가 너를 위해 공급했다, 내가 너를 구원했다, 내가 너를 치료했다, 내가 너를 해방시켰다, 내가 너를 깨끗히 헹궈냈다, 내가 너를 도왔다, 내가 너를 의롭(옳게,바르)게 했다, 내가 너를 구별했다(신성하게 했다), 내가 너를 거룩(깨끗하)게 했다! 오`````````, 내가 너의 마음을 사랑한다 왜냐함 너가 그것을 내게 넘겼기 때문이다. 내가 그것을 완전하게 만들었다,, 자원하여 나와 함께 있도록 ! 우리는 하나다 ! 

 이사야 63:7 " 내가 여호와의 사랑하는 친절한 행위들을 말 할 것이다, 그리고 여호와의 찬양함들을, 여호와가 우리에게 베풀었던 모든것에 따라, 그리고 그 큰 선하심을,, 이스라엘 집을 향한, 그가 그들에게 그의 자비하심들을,, 그리고 그 무수한 그분 사랑의 친절한 행위들을 따라 베푸셨던 것들을. "

너는 내게 허락했었다,, 내가 그 토기장이가 되는 것을, 그래서 너는 그 진흙이 되었다. 내가 행해온 것을 봐라 ! 너는 나로 허락했었다,, 너희 마음속에서 내가 일하는 것을, 심지어 너가 힘들고 혼란스러웠을때 조차도. 그리고 너는 여전히 나를 신뢰했다! 내가 너를 사랑한다, 내가  모든이를 사랑한다! 너가 너의 이웃을 사랑치 않을 것이냐,,왠고하니 내가 너(희) 이웃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  너가 너(희) 이웃(사랑)에게 선을 행치 않을 것이냐,, 왠고하니,, 내(진리,참)가 그에게 선을 행하기 때문이다 ? 너가 그들을 용서치(지우지) 않을 것이냐,, 왠고하니,, 내가 그들을 용서하기 때문이다 ! 그렇다, 이는 우리가 하나이기 때문이다 (for we are one) !

너가 나로 너의 확신, 너의 믿음, 너의 신뢰가 되게끔 허락했기에,, 내가 이제 너를 나의 전부로 왕관 씌운다 ! 내가 너를 왕관 씌운다,,그래서 너가 그 하나님의 왕국이 될 수 있게. 그 결혼 축제(피로연)가 네게 임해 있다. 너(희)는 정령코 모두 하나님의 그 왕국일 것이다, 그리고 정령코 그 하나님의 왕국은 너(희)일 것이다 !

이제 그 보일 수 없는 것들(영들)이 그 보이는 세상속으로 들어온다. 내가 이제 간다! 내가 이제 존재(실재)한다 ! 그 저주가 걷혀졌고, 그래서 모든 인간들이 정령 보아 알 것이다 나를 ! 그들이 정령 보아 알 것이다,, 나와 너(희)를, 왜냐함 우리(영과 혼)가 하나이기 때문이다. 그 저주는 이 세상 그 지혜이다! 그 이 세상 지혜는 타이러스이다 !  그 저주가 그 축복들에 정령 굽 힐 것이다(길을 내 줄 것이다) ! 축복들에,, 그기서 모든 인간은 정령 서로 사랑할 것이다 그들이 한때,, 그 자신(나,자아)들을 사랑했던 것처럼.... 그 하나님(참)의 사랑을 가지고서!

모든 인간이 정령 알 것이다,, 오직 하나님(영) 보기에 바른것이 그것들인 것을, 그리고 더 이상 반대가 없을 것이다 ! 모든 인간들이 정령 하나님의 그 거룩(깨끗)함을 알 것이다. 모든 인간들이 정령 하나님의 그 하나님(영) 다움(경건함)을 알 것이다. 그 저주가 사라졌다 ! 이 세상 지혜가 사라졌다 ! 사망이 사라졌다 !   타이러스/타이레[티르, 두로] 그리고 사탄이 사라졌다 ! 모든 깨끗지 않은 영들과 귀신들이 사라졌다 ! 하나님의 그 왕국만이  서 있다 !


마태복음 6:10 " 당신의 나라(Your kingdom : 왕국)이 임하시고, 당신의 뜻(의지)이 땅에서 행하여 지이다, 그것이 하늘에게 이루어(행하여) 지는 것처럼."


할렐루야 ! 와 ! 우리는 어떤것을 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 하나님이 그 일들을 행하실 것입니다,, 의와 사랑의 그 일들(작업들)을 ! 그 하나님(영)의 일들,, 아무도 알지 못한다,, 기록되어 있는, 그런데,,그것이 당신속에 있습니다,, 당신을 자원하게 만드는 것,, 예수로 당신 마음속에서 일하도록 허락하여,, 그가 되게 하는 것 ! " 주님, 오소서(임하소서) ; 내 안쪽으로 오소서,,내가 죽도록, 그러면 내가 당신으로 만들어질 것입니다. "


고린도후서 8:12 " 이는 만약 먼저 자원하는 정신이 있다면,, 한 사람이 가진 그것에 따라 그가 받아들여지고,, 그가 가지지 않은 그것에 따라 그는 받아들여지지 않기 때문이다."


내가 여기(와 있는) 주[인]이다, 그리고 나는 준비되어 있다 ! 부탁컨데,, 와서 나를 받아 들일수 있게 발견하라 ! 와라 ! 내가 그 독수리가 될 준비가 되어 있다! 예수가 그 독수리다, 그리고 내가 예수의 그 닮은것으로 심히 만들어지기 원한다 ! 

그가 와서 우리 모두를 그분의 영 전부로 왕관 씌울 때,, 그때 내가 정령코 여호와(주인) 내 하나님을 내 온 마음으로, 내 온 정신으로, 내 온 혼으로, 내 온 힘으로, 내 온 지력으로 사랑할 것입니다. 그 분의 왕국이 임하여, 그 분의 뜻(의지)이 땅에서 행해질 지어다, 그것이 하늘에서 이뤄지는 것 처럼. 그때까지, 나는 그분의 사랑, 그분의 자비함들, 그분의 은혜(진리,참으)로 듬뿍 덮혀가고 있습니다.

이사야 60:1-3 " 일어나라, 빛을 비춰라 ; 이는 너의 빛이 와졌고(임하였고), 여호와의 그 영광이 너에게 입혀졌다(risen upon) . 이는, 보라, 어둠이 땅을 정령 덮을 것이고, 짙은 어둠이 그 사람들을 덮을 것이다. 하지만 여호와가 너 위로 솟아오르고( arise upon), 그의 영광이 너에게서 보일 것이다. 그래서 이방인들이 정령 너의 빛으로 올 것이고, 왕들이 너의 떠올라진 밝음에로 올 것이다." (* 번역하는 다니엘입니다,, 왜 제가 이렇게 번역했는지,, 위 계시를 이해하고 나니.. 이 막연한 말이 무엇을 의미하는지가 선명해 졌기에.. 그 표현이 저렇게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요한계시록 12:14-17 " 그리고 그 여자에게 독수리 두 날개가 주어졌다, 그녀가 광야속으로 날아 가도록, 그녀가 한때, 두때 반때를 양육 받을 그녀 처소로, 그 뱀의 낮(얼굴)을 피해. 그러자 그 뱀이 그의 입에서 물을 홍수 처럼 토해서 그녀를 따르도록 했다, 그가 그녀를 홍수에 휩쓸려 가게 하려고.

그러자 땅이 그 여자를 도와서,, 그 땅이 그녀의 입을 벌렸고 그 홍수, 그 용이 입으로 토해낸, 그것을 완전히 삼켰다. 그러자 그 용이 그 여자에게 격노해서,,그녀의 남은자 된 씨,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 그리스도의 증거(증언)를 가진 그(들)과 전쟁하려 갔다."

잠언 23:5 " 너희가 너희눈을 존재하지 않는 그것에 둘 것이냐 ? 이는 부함(재물)은 확실히 그것 스스로를 날개로 만들기 때문이다. 그것들은 날아간다,, 하늘을 향해 독수리처럼."


 마태복음 24:27-31 " 이는 번개가 동편에서 나와, 서편에까지 번쩍임처럼, 또한 인자의 오심도 정령 그럴 것이다. 이는 죽은시체(그들 십자가들을 진 자들)가 있는곳은 어디든지, 그 독수리들이 함께 모이기 때문이다. 그러한 환란의 날들 이후 즉각, 그 태양이 어두워지고, 달이 그 빛을 내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별들은 하늘에서 떨어질 것이다,, 그 하늘들의 권세들이 뒤 흔들릴 것이다, 그리고서 하늘에 인자의 징조가 나타날 것이다. 그때 땅의 모든 족속이 애곡할 것이고, 그들이 인자가 하늘 구름 속에서 오는 것을 볼 것이다,,권세와 영광으로. 그리고 그의 천사들을 큰 나팔소리와 함께 보낼 것이다,,그들이 그의 뽑힌자를 사방에서 모을 것이다,, 하늘 이끝에서 저 끝까지."


고린도 후서 5:1-7 " 이는 우리가 알기 때문인데,,만약 우리 이 장막으로 된 땅의 집이 해체되면,, 우리가 하나님의 한 집을 가짐을, 손으로 만든 집이 아니라 하늘에 있는 영원한 집. 이는 이 안쪽에서 우리가 신음하기 때문이다,, 엄숙히 심히도 우리 집,, 하늘로 부터 온,, 것으로 옷 입혀지길. 만약 그렇게 옷 입혀지고 있을 것이면,, 우리는 벗은자로 발견되지 않을것이다. 이는 우리 이 장막속에서 짐진자 처럼 신음하니,, 우리가 옷 벗겨진 채로가 아니고,, 대신 옷 입혀져,, 죽을것이 생명으로 삼킴을 당해지도록 함이라. 이제 우리를 그 동일한 것을 목적으로 작업하신 그는 하나님이시니, 그가 또 우리에게 그 영의 담보물(증표,전조,징조)를 주셨음이라. 그러므로 우리가 언제나 확신하건데,, 그것을 알므로서, 우리가 육체안 집에 있는 동안,, 우리는 여호와에게서 떨어져 있다. 이는 우리가 확신으로 걷고, 보는것으로 걷지 않음 때문이다."

베드로 후서 3:9-13

주의 약속은 어떤 이들이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 같이 더딘 것이 아니라 오직 주께서는 너희를 대하여 오래 참으사 아무도 멸망하지 아니하고 다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그러나 주의 날이 도둑 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이 큰 소리로 떠나가고 물질이 뜨거운 불에 풀어지고 과 그 중에 있는 모든 일이 드러나리로다  
 
  이 모든 것이 이렇게 풀어지리니 너희가 어떠한 사람이 되어야 마땅하냐 거룩한 행실과 경건함으로하나님의 날이 임하기를 바라보고 간절히 사모하라 그 날에 하늘이 불에 타서 풀어지고 물질이 뜨거운 불에 녹아지려니와 우리는 그의 약속대로 의가 있는 곳인 새 하늘과 새 을 바라보도다

고린도후서 11:12-15 " 나는 내가 해 온 그대로 앞으로도 하리니 기회를 찾는 자들이 그 자랑하는 일로 우리와 같이 인정 받으려는 그 기회를 끊으려 함이라 그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속이는 일꾼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니라 이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니라 사탄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그러므로 사탄의 일꾼들도 자기를 의의 일꾼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대단한 일이 아니니라 그들의 마지막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 

 이사야 40:31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말라기 4:2-3 내 이름을 경외하는 너희에게는 공의로운 가 떠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비추리니 너희가 나가서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 같이 뛰리라 또 너희가 악인을 밟을 것이니 그들이 내가 정한 날에 너희 발바닥 밑에 재와 같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나는 그때 이 말을 들었습니다, 결혼식 노래 ; 그래서 나는 알았습니다,, 그분이 나를 받아들일 만한 것으로 발견했다는 것을, 그리고,,나는 그분을 받아들일 만한 것으로 발견 했다는 것입니다. 자진함이 그것입니다,, 우리를, 때에 맞게(늦지않게) 이 지점까지 우리를 이끈 그것. 나는 계속해서 이것을 들었습니다 : " 여기 그 신부가 온다. 모두가 흰 옷으로 옷 입혀진채 ." 계속 반복해서, 나는 계속해서 이러한 말들을 들었습니다.

요한계시록 19:7-9 " 기뻐하고 즐거워하세, 존귀를 그분께 드리세 : 니는  어린양의 그 결혼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스스로를 준비되게 했음이라. 그래서 그녀에게 주어졌다,,그녀가 고운 모시옷(세마포)으로, 깨끗하고 희게 성장되는 것이 : 이는 그 고운 모시옷(세마포)는 성도들의 의(로움)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가 나에게 말하길, 기록해라, 어린양의 그 결혼만찬에 부름받은 그들은 복이 있다. 그리서 그가 내게 이르길, 이러한 것은 하나님의 진실한 말들이다.

 너는 준비되어 있니 ?  너는 변화될(바뀔) 준비가 되어 있니 ? 너는 예수 그리스도로 있는 전부로 바뀔 준비가 되어 있니 ? 너는 너의 정체(성)을 포기할(완전히 주어버릴)준비가 되어 있니,, 예수가 심히도 바랬던 그것이 되기 위해 : 요한계시록 19:6 " 그리고 나는 들었다,,이러건데, 큰 군중 소리 같은, 그리고 많은 물들 소리 같은, 그리고 강대한 천둥 소리같은,, 이르길, 할렐루야 : 이는 여호와(주인) 하나님이 절대권능으로 다스린다(통치한다)." 더 이상  둘로 나눠진 정신의 사람, 또 다른 법을 가진 채,, 그의 혼을 대항해 전쟁하는 자가 없다. 완전히 : 하나님이 당신 생각들 속에서 다스린다.


그가 고통을 당하고 죽었습니다, 그래서 당신과 내가 그와 같이 될 수 있도록 !  그가 고통을 당하고 죽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와 하나가 되도록. 그가 고통을 당하고 죽었습니다,,그래서 당신(너가)이 그의 배우자가 되도록 영원무궁토록 !

그 분의 사랑은 버리지(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내가 처음 그분을 향해 불렀을때 ! 그 분의 사랑은 그 이후로 역시 나를 버리지 않았습니다. 그분은 그분 자신을 한 사람의 엄마 닭으로 변모시켜 그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자들을 도왔습니다. 그분의 사랑은 나를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분이 나를 그분과 완전하게 만들어놓기 까지 !  완-전-히 !  그 분의 사랑은 나를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영존하는 생명으로 왕관(면류관) 씌어지기까지 !

나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 나는 아주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닭에서 구출(해방)되기 위해 ;  그 독수리로 변화(변모)되는 닭이 되려 ! 

누가복음 4:18 " 여호와의 영이 내게 임하여서(입혀져서)니, 왜냐함 그가 나를 기름 부으사 가난한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셨었기 때문이다 ; 그가 나를 보내어 그 마음이 부숴진 자들을 치료하게 했다, 그 포로잡혀있는 자들에게 해방됨을 전하려, 그리고 보지 못하는 자들에게 시력을 회복 시키려, 상처입은 그들에게 자유를 주려고, 그 받아 들일만한 년도(해)를 전하도록."

우리의 싸우는 무기는 육신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어떤 견고한 진도 무너뜨리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모든 이론을 무너뜨리며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을 다 무너뜨리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하게 하니    
  너희의 복종이 온전하게 될 때에 모든 복종하지 않는 것을 벌하려고 준비하는 중에 있노라 너희는 외모만 보는도다 만일 사람이 자기가 그리스도에게 속한 줄을 믿을진대 자기가 그리스도에게 속한 것 같이 우리도 그러한 줄을 자기 속으로 다시 생각할 것이라


요한계시록 13:10 " 포로되게 인도하는 그는 포로로 잡힐 것이다. 칼로서 죽이는 그는 칼로서 죽임을 당할 것이다. 여기 그 성도들의 그 인내와 그 믿음(확신)이 있다."

내가 당신들께 주 예수 그리스도가 당신들에게 약속으로 주셨던 그 구절을 상기시키지요. 마태복음 10:41 선지자의 이름으로 선지자를 받아 들이는 그는 선지자의 보상을 정령 받을 것이다 ; 그리고 의인의 이름으로 의인을 받아드리는 그는 정령 의인(의인이 되는)의 보상을 받을 것이다." 그것이 당신에게 주는 그 분의 약속입니다.

이것이 우리 주 예수께서 하신 마지막 말입니다, 그녀 밖으로 나오라. 타이러스/타이레 밖으로 나오라, 내 백성아. 신비 바빌론 밖으로 나오라. 그와/그녀의 죄에 참여자가 되지마라. 내 백성아 그녀 바깥으로 나오라,그리고 그 다른 법,, 바울이 돌연 그 안에서 발견했던,, 그 법을 벗어 버려라. 그녀 바깥으로 나와라, 내 백성아, 그녀의 부정함에 참여자가 되지 마라. 그 육의 정신을 벗어 버려라 왜냐함 만약 당신이 그러지 않음, 당신의 육의 마음이 영적인 모두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니까. 내가 너희를 옷 입힌다,, 그리고 너희는 정령 내 피로 덮혀진다(가리워진다). 타이러스/타이레 바깥으로 나오라." 

내가 너를 사랑한다. 내가 너를 위해 그것을 행한다. 이는 사람이 그 마음으로 믿어 의롭게 되고, 그 입술로 고백하여 구원(해방,구출)받게 되기 때문이다. 이렇게 해라 그래서 너를 향한 내 사랑이 그 나머지를 행하게 해라. 내가 너를 아주 많이 사랑한다." 



예수 그리스도

미트 제포즈에게 주어진 말씀

CatsmittIV@gmail.com

 

Date Posted: 04/25/2016 at 1:42pm   

하나님을 찬양하라 ; 감사합니다 예수님 !

이 말씀에 감사 미트 ; 하나님이 당신을 축복하길.     

 



Date Posted: 04/29/2016 at 11:45am


적 그리스도가 드러났습니다 !

감사합니다 예수님,, 드러내 보여주셔서 ; 이는 당신은 그리스도시며,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


할레루야 ! 예수 그리스도 우리의 주 왕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