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Voices ( 5,6 )
danieell
2021. 8. 30. 15:45
에스겔 28:2 (확충력) " 인자야, 타이레(두로)의 왕자(사람의 영, 그로부터 한 사람이 그들 자신의 주인이며 신이고자 하는 그 욕구가 나온다,)에게 말해라, " 주 여호와가 이와같이 말한다 ; 왜냐함 너의 마음이 높아져서, 너가 말하며,, 생각하길, " 나는 신이다", 내가 신들의 자리에 앉는다 그 바다들의 마음속에서 ; 그렇지만 너는 너는 단순 사람이다[연약하고 유약한 땅으로 된], 그렇지만 너는 너 자신을 상상한다,, 네 정신을 가지고서 하나님의 정신처럼,, 거의 죽을 수 없는 것 처럼 "
( 그 타이레 왕자는 타이레 왕의 아들로, 그는 사탄으로(타락한[떨어진]루시퍼); 그 아비에 그 자식[아들]
요한복음 8:42-44 "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했다, " 만약 하나님이 너희 아버지이면, 너희가 나를 사랑할 것이다 : 이는 내가 보냄을 받아,, 하나님에게서 왔기때문이다 ; 나는 내 자신으로 오지 않았다, 대신 그가 나를 보냈다. 왜 너희가 내 말을 이해치 못하느냐 ? 그게 너희가 내 말을 알아 들을수가 없기 때문이냐 ? 너희는 너(희)의 아버지 마귀로 되었다, 그래서 너희 아버지의 욕구들을 너희는 행한다(주인이며 신이고픈 욕구들).
시편 73:21=25 " 내 마음이 슬펐고, 내가 내 정신속에서 걱정스러웠습니다. 내가 아주 어리석고 무지했더랬는데 ; 나는 당신앞에 한 마리 짐승 같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계속 당신과 함께 있으니, 당신께서 나를 내 오른 손으로 붙드십니다. 당신께서 나를 당신의 조언함으로 이끄실 것이, 후에는 나를 영광스럽게까지 받아 들일 것입니다. 내가 하늘에 당신 외에 누구를 갖겠습니까 ? 그리고 땅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내가 당신외에 바라는 이가." 봐라 그때 너희는 용의주도하게(정확히) 걸을 것이다, 어리석은 이들이 아니라,, 현명한 이로 ;그 시간을 벌충하면서 왜냐함 날들이 악하기 때문이다. 그런 연유로 어리석지 마라, 대신 주의 바라는 바가 무언지를 이해해라.
예배소서 5:14-17 그런 연유로 그가 말하신다, " 잠자는 너희여 깨어나라, 죽은자로부터 일어나라, 그리스도가 너희에게 빛을 줄 것이다"
자,, 그럼 너희의 " 옛 사람" 이 누구며,, 그리고 그가 어떤 욕구들에 종속된체,,죄가 그를 지배하도록 허락하느냐 ? 기억해라, 내가 이 세상속으로 너(희)의 " 옛 사람 " 을 구하기 위해 온 것이 아니라 너(희) 혼을 구하기 위해 왔었다는 것을. 너희의 " 옛 사람 "은 하나님(God : 하나이신 분)을 믿어 맡기지도 않는다. 너(희)의 " 옛 사람 " 은 하나님을 사랑치 않는다. 너희 " 옛 사람 " 은 하나님을 순종치 않는다. 너희 " 옛 사람 " 은 하나님께 조언을 구하길 원치 않는다. 너희 " 옛 사람 " 은 그에게 편리한대로 그를 찾아 보려 할찌라도,, 열심히 하나님을 찾아보려 하지 않는다. 너(희) "옛 사람" 은 하나님을 믿지도 않는다. 그리고 " 너희 " 옛 사람 " 은 훈계나 교정(고침)을 받으려고 하지 않는다. 바로 꼭 어둠이 빛과 사귐을 가지고픈 욕구가 전혀 없듯이 , 그렇게 꼭 거짓(말)들은 전혀 참(진실)과 오가고(통하고)픈 욕구가 전혀 없다, 그렇게 역시 너희 " 옛 사람 " 은 하나님과는 어떤 사귐, 혹은 오감(교통)을 갖게 하는 어떤 욕구도 갖지 않는다. 육이 영과 반대되는 것 처럼, 영은 육에 반대 된다, 그렇게 또 너희 " 옛 사람 " 욕구들도 그 " 새 사람 " 욕구들과는 반대된다. 이제 내가 네게 겸손이 묻는다, " 너가 누구냐 ? 너는 누구의 자식(아들)이냐 ? 너는 누구의 욕구들에 종속되어 있느냐 : 너 자신의 의지(바램) 행하기를 즐겨하는 욕구들에, 아님 (하나님) 아버지의 의지(바램) 행하기를 즐겨하는 욕구들에 ? 누구의 정체(identity)로 네 자신을 옷 입히고 있느냐 ? 너는 기꺼이 그 " 옛 사람 " 죄의 욕구들을 벗어버리고 그 새 사람, 너(희)속에 나타난 예수 그리스도, 그로 옷 입고 싶으냐 ? 내가 그 " 새 사람 " 너(희) 혼을 그 " 옛 사람 " 성품(본성)에서 구하기 위해 온 사람이다.
히브리서 10:39 "그러나 우리는 멸망으로 뒤로 끌린 자들에 속하지 않았다, 대신 그 혼의 구원함쪽으로 믿는 그들에 속했다. "
예배소서 4:21-24 " 만약 너희가 그에게서 들었고,, 그에게서 가르침을 받으므로서,,그때 진리(참)가 예수 안에 있는 것 처럼 이면,, 너희는 그 옛 사람, 이전의 담화(대화)들에 관련된 , 속이는 욕망들에 따라 부패해 있는, 그 사람을 벗어 버리고, 너희 정신의 영 속에서 새롭게 되라, 그는 의(옳음,바름으)로 참 거룩(진리의 거룩됨)안에서 하나님을 쫓아 창조 되었음이라.
야고보서 1:13-16 " 어떤 사람도, 그가 유혹 받을 때,, " 내가 하나님에게서 유혹을 받는다 " 말하지 마라 : 이는 하나님은 악을 가지고 유혹 받을수도 없고, 그가 어떤 사람을 유혹하지도 않는다. 하지만 모든 사람 각각은 그가 그 자신 소유의 욕구들에서 끌림을 받아,, 부추김(꼬드김)을 받을 때,, 유혹을 받는다. 그때 욕구들이 잉태(임신) 되었을 때,, 그것이 죄를 낳는다 : 그리고 죄는, 그것이 완성되었을 때, 그것은 사망을 낳는다. 실수하지 마라, 내 사랑하는 형제들이여.
마태복음 7:21 " 나에게 주(인이)여, 주(인이)여 라고 말하는 모두가 하늘 왕국속으로 들어갈 것은 아니다 ; 대신 오직 하늘에 있는 내 아버지의 바램(의지,뜻)을 행하는 그 만이 들어갈 것이다. "
시편 40 : 8 " 내가 당신의 뜻(의지, 바램) 행하기를 기뻐합니다, 오 나의 하나님 ; 이는 당신의 법이 내 마음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
내가 그 " 새 사람 " 이다, 내가 그 " 새 사람 " 그들 십자가를 짊어지고 그들 " 옛 사람 " 을 못 박은 자. 너희는 예수 그리스도가 아니다 ; 내가 너희 안의 예수 그리스도, 그 부패할 수 없는 성품(본성)이다. 내가 이 세상 안쪽의 한 주인 혹은 하나님으로 오지 않았다, 하지만 그 대신, 내가 내 보좌로부터 내려와 죄성의 사람 닮(같)은 것 속에서 왔었다 : 그 " 옛 사람 " 그 자신의 주인과 그 자신의 신이고픈 욕구들에 종속되어 있는. 만약 내가 주인과 하나님(Lord and God)으로 왔었다면, 그럼 내가 이 세상 안쪽으로 내 아버지 영광의 충만으로 왔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사람들에게 경멸(얕봄)을 당하지도,, 거절을 당하지도 않았을 것이다. 내가 죄의 사람 닮은 것 안에서 왔음에도, 나는 그 자신의 뜻(의지, 바램) 행하기를 구하는 한 사람으로 오지 않았다, 대신 나는 내 아버지의 뜻(의지, 바램) 행하기를 구했다. 내가 내 자신이 그 " 옛 사람 " 의 형태로 옷 입혀져 있는것을 발견했을 때,, 나는 내 십자가를 매일 짊어졌다,, 이러한 세상의 욕구들,, 내 자신의 주인이고 신 my own lord and god)이고픈,, 그 욕구들을 못 박기 위해 ; 이는 내 " 옛 사람 " 의 뜻(의지, 바램)은 내 아버지 뜻(의지, 바램)과는 반대였기 때문이다. 내가 섬김을 받고파 하는 한 주인체 혹은 하나님(a Lord or God)체로 오지 않았었다, 대신 나는 사랑에서 나오는 섬김의 자로 왔었다 ; 이는 그런자가 그 참 하나님의 성품이기 때문이다. 나는 내 자신의 내리는 판단(심판)들 혹은,, 내 자신의 옮음(의)으로 내 자신을 높이러 오지 않았었다, 대신 내 하늘 아버지를 향한 확신과 믿음, 존중, 신뢰, 사랑, 충성의 바름(옳음)으로 왔었다, 나는 내 자신이 이 세상 형태(fashion:옷입음으)로 옷 입혀진 것을 발견했을 때,,, 나는 알았었다,, 내가 내 자신으로는 내 하늘 아버지를 기쁘게 할 아무것도 없음을 ; 하지만 내 아버지의 말(씀)을 바탕으로 믿었기 때문에, 그리고 내가 그분 사랑의 능력으로 서는 그 신앙(확신)을 가졌기에,, 나는 내 마음과 정신을 그분의 두 손안에 넘겼다. 그때였다,, 내가 그분의 음성이 하늘로부터 말하는 것을 들은 것이,, , " 이가 내 아들이다,, 내가 그 안쪽에서 정말 기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