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voices ( 55, 56 )
danieell
2021. 9. 15. 21:42
그리고그의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르라. 이는 누구든지 그의 생명을 구하고자 하는자는 그것을 잃을 것이요 : 누구든지 그의 생명을 나를 위해(그 " 새 사람 " 의 성품) 잃을 것이면,, 그것을 발견할 것이다. 이는 그것이 사람에게 무슨 유익이 있느냐 만약 그가 온 세상(그 자신 소유의 주인이며 신이 되는 것)을 얻고 그 자신소유의 혼을 잃으면 ? 아님 사람이 그의 혼을 무엇과 바꿀 것이냐 ? "
내가 말했던 것을 기억해라 사탄과 내가 오직 공통으로 가지고 있는 하나가 있다는 것을 ; 그건 우리 양쪽 모두가 너를 가지고파 한다는 것이다 ? 나는 너를 가지고 싶다 왜냐하면 내가 너를 사랑하기 때문이다 ; 너는 내 욕망들의 대상(체)이다, 하지만 너는 내 애정 모두의 대상이다. 내 사랑은 너가 나를 향해, 내가 너를 향해 가진 내 사랑 증명 허락하길 간절히 바란다. 내 사랑은 너를 정말 축복하고 싶다 그리고 너에게 선을 행하고 싶다. 내 사랑은 너가 내게 허락하길 간절히 원한다,, 너 안에서 내 영을 증가 시키는 것을. 내 사랑은 너의 생각들 전부를 생명과 평안으로 채우고 싶다. 내 사랑은 너를 향한 내 말 모두를 수행하고 싶다. 내 사랑은 너를 향한 내 약속들 전부를 성취하고 싶다. 내 사랑은 언제나 너를 위해 그기에 있다. 내 사랑은 내가 너 앞에서 시작했던 그 모든 일들을 끝내고 싶어 한다. 내 사랑은 너가 너의 마음을 내 손아귀로 넘겨주길 간절히 바란다. 내 사랑은 너를 너의 " 옛 사람 " 으로 된 그 세상 욕구들과 애정들에서 해방시키고 싶다. 내 사랑은 너의 두려움들, 의심함들, 믿지 못함 전부를 쫓아내길 원한다. 내 사랑은 너의 연약함들, 너의 실수들, 너의 죄들을 너를 위해 흘려진(방출된) 그 피를 가지고 옳(바르)게 하길 원한다. 내 사랑은 너에게 내 마음의 그 깊은 비밀들을 드러내 보이길 원한다. 내 사랑은 너와 함께 걸으며, 너와 교통하며, 사귀기를, 그리고 너를 보호하기 원한다. 내 마음은 너가 내 사랑을 받아 드리길 원한다 그래서 내가 너에게 내 왕국 전부을 주도록 ; 내 사랑이 너를 위해 획득한 그 왕국. 내가 사랑이다, 그리고 모든 것을 내가 너를 위해 행한다 너를 향한 내 마음 속 사랑으로 인해. 너의 승리는 그 사랑의 믿음안에 있다,, 내가 너를 향해 가진 그 사랑을. 내가 너를 불렀다, 그리고 너는 더 이상 너 자신 소유의 주인과 신이 아니다 ;그럴찌라도, 사탄이 너를 가지고파 하기 때문에, 그는 계속해서 너의 " 옛 사람 "을 너를 쫓아 보낼 것이다 그래서 너를 너의 옛 상태로 되돌리기 위해 그의 욕구들로 유혹하려 ; 너를 돌려서 하늘의 너의 아버지, 너를 무척이나 사랑하는, 그 아버지를 향한 너의 그 사랑이 멀어지도록. 그의 거짓말에서 먹는 자들은 하나님을 향한 그들의 사랑과 애정이 점점 식어,,가는 것을 볼 것이다 ; 그리고 이런 퇴조속에서, 그 " 옛 사람 " 으로 된 그 욕구들과 애정들,,주인이고 신이고픈 ,, 그것은 증가할 것이다.
눅 22:31 " 예수께서 말했다, " 시몬아, 시몬아, 사탄이 너를 가지고파 한다 그래서 그가 너를 밀처럼 체질한다(갈라놓는다)."
로마서 8:2 " 그 생명의 영의 법이 나를 죄의 사망의 법에서 해방시켰다... 6 육의 정신이 사망이다 반면에 영의 정신은 생명과 평안이다."
야고보서 5:6 " 너희 자신을 하나님의 지력의 손 아래서 낮추라 그래서 그가 너희를 정해진 시간에 높이도록."
요한 1서 5:4 " 이는 무엇이든 하나님으로 태어나는 것은 세상을 이긴다[압도한다] : 그리고 이것이 세상(요한 1서 2:16 ; 그 " 옛 사람 " 의 욕구들)을 이기는 승리다, 바로 우리의 확신(그분 사랑안에서의)."
로마서 8:35 "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그 사랑에서 갈라놓을 것이냐 (이러한 것들이 이제 사탄이 무자비하게 우리를 하나님의 그 사랑에서 갈라놓으려는 그의 시도로 우리에게 가져오는 것들입니다, 그래서 그가 우리를 속여서,, 그 " 옛 사람 " 의 생명을 구하도록) 고민, 혹은 고난, 혹은 피박, 혹은 기근, 혹은 헐 벗음, 혹은 위기, 혹은 칼 ? 기록된 대로, " 너희를 위해 우리가 하루종일 죽임을 당한다 ; 우리가 도살을 위한 양으로 여겨졌다. 아니, 이 모든 것들에도,, 우리가 우리를 사랑한 그를 통해 정복자들 이상이다. 이는 내가 설득 당했기 때문이다,, 사망도, 생명도, 천사들도, 정사(천사의 계급)들도, 권세들도, 현재의 것들도, 오는 것들도, 높은것도, 깊은것도, 어떤 다른 창조물도, 우리를 하나님의 그 사랑에서 갈라 놓을 수 없을것이다, 우리 주인,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사도행전 14:21-22 "그들이 그 도시에 복음을 전했을 때, 그리고 많은 사람들을 가르쳤을 때, 그들이 다시 리스트라로 그리고 이고니온으로, 안디옥으로 돌아왔다,, 따르는 자들의 혼을 굳게 하고,, 그리고 그들이 확신안에서 계속하도록 권고하면서, 우리가 많은 환란(고민)을 통과하여 하나님의 왕국에 들어가지 않음 안된다고."
이제 내가 너의 " 옛 사람 " 이 너가 상기하지 않않으면 하는 것들 중 몇가지를 상기 시키기 원한다. 사람이 그 선과 악의 지식의 나무에서 나오는 그 거짓말들을 믿을때,, 나오는 두개의 힘(권세)들과 정사(주권:천사들의 계급들 중 7번째등급)들이 있다. 그 첫째는 죄의 힘들이다 ; 다시말해, 너를 너 자신의 주인이고, 신이도록 유혹하는 그 거짓말들. 그 둘째는 사망이다 ; 그 육의 정신 생각,사고를 다스리는 그 사망. 사탄은 오직 너를 꼬드겨 그의 거짓말들을 믿게 한다,, 너의 주인 됨과 하나님 됨을,, 왜냐함 이러한 것들은 너의 마음과 정신 문을 열어주는 것 외에 아무것도 하지 않는 거짓말들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망이 들어와서 그것이 그 육의 정신의 사고(생각)를 다스림을 확보 할 수 있도록. 깊이 생각해라 어떻게 많은 자들이 술에,혹은 알코올에, 혹은 담배, 섹스에, 혹은 음식에, 혹은 마약에, 혹은 처음 기쁨을 위해 행해졌던 어떤 것에 중독되는지를, 하지만 그때 빠지게(사로잡히게) 되어 억눌리고 학대받게 된다. 그들 모두는 처음엔,, 듣기를, 한 음성(목소리) : 그 음성이 말하길,, " 아,, 내가 이것을 딱 한번만 해 볼거야. 사실은 내가 어떤것도 나를 통제하도록 허락진 않을 것이냐" ; 그들을 꼬드기는 말,, 마치 그들이 그들 자신의 주인과 신이 될 수 있을 것 처럼,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저항할 힘이 전혀 없는 그것을 저항할 수 있는 것 처럼. 사탄은 모든 사람들을 미워한다. 사탄은 살아서, 움직이고 그의 존재를 모든 사람들 미워함 속에서 가진다 ; 특별히 내가 불렀던 자들을. 그는 결코 사랑하는 자(애인,연인)나, 친구가 아니다, 그가 계속적으로 그의 음성들을 그렇게와 같이 보이게 변장을 할찌라도. 그는 모든 내 창조물을 미워한다. 사탄이 사망을 가지고서 고문하는 것 보다 행하길 더 사랑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 하지만 사망 앞서서 죄가 오지 않음 안된다.
로마서 8:5(확충역) " 이는 육을 따라서(맞춰서)그것의 거룩치 않은 욕구들에 의해 제어를 당하는 자들, 그들은 그들의 정신을 그 육( " 그 옛 사람 ")을 만족 시키는 그러한 것들에 두고 쫓는다, 하지만 그 영에 따르는 자들은 그 영의 욕구들에 의해 제어된다, 그들은 그들의 정신을 그 [거룩한] 영(친교, 사랑, 신실함, 하나님과의 교통)을 만족시키는데 두고,, 그것들을 구한다. 자 그 육의 정신[감각과 성령이 없는 이성(논리)]은 사망[죄로부터 일어나는 모든 그 비참한 것들과 타협하는 사망]이다, 여기서와 여기 이후의 삶]. 하지만 [거룩한]영의 정신은 생명과 [혼] 평안이다[ 지금과 영원 양쪽에서 ] . 왜냐함 육[그것의 육의 생각들과 목적들]의 정신은 하나님께 적대적이다, 이는 그것이 하나님의 법[예수 그리스도 속의 있는 생명의 영의 범) ; 에 그 자신을 순복시키지 않기 때문이다 ; 그리고 사실은 그럴수가 없다. 그래서 그때 육[그들 육의 성품에 욕구들과 충동들을 갔다주는]의 생명을 살고 있는 자들은 하나님을 기쁘게도 만족시킬수도 없고,혹은 그분께 받아들여질 수도 없다. 하지만 너희들은 그 육의 생명을 살고 있지 않다, 만약 하나님의 성령이 실제로 너희안에 거할 것이면[너희를 지시하고 제어할 것이면]. 하지만 만약 누구든 그리스도의 성령을 소유하지 않으면, 그는 그분의 소유가 아니다[그는 그리스도께 속하지 않았다, 실재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다]. [로마서 8:14] 하지만 만약 그리스도가 너희 안에 살면,[그때그렇지만] 너희의 자연적 몸은 죄와 죄악으로 죽어있을찌라도, 그 영은 살아있다,, 그 분이 너에게 돌린(전가한) 그 의(옳음,바름)로 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