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The Book of Mitt Jeffords's " Journey to the Heart of God

danieell 2021. 8. 14. 06:11


ㅡ ㅡ 번역하는 다니엘입니다,,, 이 글(계시물)은 저가 번역하는 " Mitt Jeffords " 의 주님으로부터 받은 메시지가 아니라, 미트가 심장마비로 쓰러진 후,, Coma(식물인간) 상태에서 8 일 후,,, 깨어나,,, 의료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그 병원에서 퇴원 후,, 주님이 오셔서,, 그에게 책을 내라고,,, 해서 낸 것입니다,, 그 당시 미트(mitt)는 심장마비를 4 번이나 당한 상태였으므로 아주 아주 심각한 기억 상실 상태였기에,,,그는 기억을 할수 없었기에... 책을 쓸수가 없었는데,,, 주님이 말씀하길,, 내가 그 동안 네게 주었던 메시지,, 하나하나를 매 챕터(chapter)로 하여,, 그것들을 책으로 발간하라고 했고,,그래서 그때,,, 위의 제목으로 처음 책이 나왔던 것입니다,, 아마 9 년 정도가 될 것입니다,, 이 책이 나온지가,, 제목은 위에 적은대로 " Journey to the Heart of God ( 하나님의 마음으로 가는 여정[여행]) " 입니다.. 구체적인 얘길 하자면 깁니다,, 저 다니엘이 이 미트의 메시지를 처음 대한것이 10 년이 넘었으니..수전의 메시지 때문에 본의 아니게 번역을 하게 되었고, 그것이 계기가 되어, 오늘에 까지 이르렸습니다. 혹,, 이 미트의 메시지가 길어서 따라오기가 힘들었던 분은 지금이라도,, 제 블로거의 미트 메시지를 검색하여... 찬찬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생명의 말씀이기 때문입니다.. 수전의 메시지가 단문,,짤막짤막하게,, 되어,, 그 깊은것을 맛 볼수 없을수가 있으나,, 그러나 미트의 메시지를 읽음,, 이 수전의 메시지까지도 정확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날,, 교회라는 것의 실상도,, 조금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말이 길어졌습니다.
아무쪼록,, 저 다니엘의 블로거 글을 따라 오신 성도님들께 주님의 은혜,, 가호가 있길 소원하며,, 모든 영광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앞에 드립니다. 아멘 !


===================================================================================================================================

Overview :
개관 :

하루 아침에 주님이 날 깨우셨는데,, 이것이 그분이 하셔야 했던 말씀입니다, " 미트, 너는 사망을 이기고 되살아난(부활한) 그 풍성한 생명(삶)을 산다는 것이 어떤 건질 모르는구나. 되살아난(부활한) 생명으로 산다는 것이지,, 그 풍성한 생명을 산다는 것은 아니다. 너는,, 너가 소망한(바란) 것을 얻을때, 혹은 모든일이 너가 생각한 대로 될 때에,, 생명을 느낀(경험한)다고 생각한다. 너는, 너가 살아있는 생생한 건강함을 느낄때,, 생명을 경험한다 생각한다. 너는, 그것이 너가 너의 마음이 원하는(가지고파 하는)것이나, 혹은 너가,, 너의 상상속으로 들어온, 너가 생명으로 받아 들였던(recieved:믿은,인정한) 모든것을 가질때라고 생각한다. 아니다, 미트, 왜냐함,, 한 사람이 이러한 것들을 받아들이기 때문에,, 그가 더 이상 나를 찾지 않는다. 이 타락한(떨어진) 세상에서, 너는 만약 한 사람이 총에 맞아서 죽는것을 보면, 너는 그가 죽었다고 말한다, 한 사람이 그가 가슴이 칼에 찔려 죽는 것을 보면,, 너는 그가 살해 당했다고 말한다, 한 사람이 심장마비를 당해,, 호흡이 끊으지면,, 그가 죽었다고 말한다. 아니다 미트, 내가 말하건데,, 만약 한 사람이 나를 가지면,,그는 생명을 가진다, 내가 네게 말하겠는데, 내가 네게 생명을 줄 수 있다,, ㅡㅡ 그 전혀 생명이 살 수가 없는 곳에. 그게 기록되어 있지 않느냐, 내가 모든 상해의 고통에서 자유게 된 한 생명체(a life)을 줄 수 있다고 ? 어떤 사람도 내가 말하고 있는 생명이 어떤 것인지를 모른다, 하지만 그 시간이 오고 있다,, 그때,,너희는 정령코 그것이 정령코 어떤 것인지를 목격(목도)하게 될 것이다. 그 때가 오고 있다,, 생명이 완전히 사망을 삼켜 버릴 시간. 너희의 생각들은 내 생각들로 있지 않다, 그리고 너희의 마음들은 내 마음으로 있지 않다, 왜냐함 내 모든 생각들은 생명에 부속(예속,관계)되어 있기 때문이다. 나는 너희를 생각들 속의 더 높은 곳으로 데려가기 원한다,,그리고 내 마음속 더 깊은 곳으로. 내가 가고 있다. 내가 땅으로 가고 있다. 내가 사망에 의해 지배를 당하는 한 세상체(a world)속으로 가고 있다. 내 왕국이 오고 있다. 내 왕국이 오고 있다, 그래서 내 의지(뜻,욕구)가, 하늘에서 이뤄(행해)진 것처럼, 정령코 땅해서 행해질 것이다(이루어질 것이다). 내가 너 속에서 가고 있다,, 사망을 삼켜버릴 그 생명으로. 내가 그 영이다, 내가,, 그 영의 정신(the spiritual mind)속에 거주하는,, 그 영이다. 그 영의 정신이 생명이고 평화(평강)이다, 그리고 내가 너(희)속에서,, 그 생명과 평화로서,, 가고 있다. 내가 생명이다. 내가 너(희)에게 가고 있는 그 생명이다. 이사야 60 : 1 " 떠 오르라, 빛을 비춰라 ; 이는 너희의 빛이 왔다, 그 주의 영광이 너(희)위로 떠 올랐기 때문이다. 이는, 보라 , 그 어둠이 정령코 땅을 덮을 것이다,,그리고 짙은(빽빽한) 어둠이 사람들을 덮을 것이다. 그러나 주(여호와)께서 정령코 너(희) 위에 떠 오를 것이고, 주의 영광이 너(희) 에게 보일 것이다, 그리고 이방인들이 정령 너(희) 빛으로 올 것이고, 왕들이 너(희) 에게 떠 오른 빛으로 올 것이다." 빌립보서 2:9-11 " 그런 이유로, 하나님 역시도 그를 지극히 높히시어, 그에게 모든 이름들 보다 뛰어난(위쪽의) 한 이름을 주셨다,, 모든 이름이 예수의 이름 앞에 굽혀야 하도록, 하늘로 된 것들이나, 땅에 있는 것들이나, 땅 아래의 것들이 ; 그리고 모든 혀들이 예수 그리스도가 주인이라고,, 하나님 아버지의 그 영광에게 고백해야 하도록. "
이 책은 오게 될 그 생명에 대해 상세하게 기술합니다.


P,S : 이 책의 상세한 내용들은 이미 저 다니엘이 거의 상당부분을 이미 번역했더랬습니다... 이것을 이해해야,, 주님의 오심,, 오늘 날,, 교회라고 하는 것에서 전하는 것의 실상을 알수 있습니다... 이미 주님은 분리(이혼,갈라섬)의 시각에 들어 가셨습니다... 다니엘 주.